어느덧 2015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이곳저곳 여행했던 만큼 좋은 기사를 많이 쓰지 못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주로 가이드 카테고리의 기사를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셨습니다. 그럼 어떤 기사가 인기 있었는지 살펴볼까요?
#01 [가이드] 배낭 어떻게 패킹할까? : How i pack my backpack
당시에 깔끔하게 패킹되는 배낭에 관한 질문이 종종 있어서 준비한 기사였습니다. 기사의 핵심은 결국 꼭 필요한 것만 챙기자는 것!
국제캠핑페어에 관한 기사로 5가지 아이템을 소개하였습니다. 니모의 블레이즈와 클라이밋의 인슐레이티드 스태틱 브이 라이트의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뜨거운 여름 시원한 바닷길을 걷는 영덕 블루로드 푸른대게의 길 하이킹 이야기. 다양한 경량 배낭과 베어풋 샌들이 한자리에 모인 여행기입니다.
#04 클라이밋 인슐레이티드 스태틱 브이 라이트 : Klymit Insulated Static V Lite
2015년 가장 핫한 매트는 단연 클라이밋이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밋 인슐레이티드 스태틱 V는 기존 R-Value를 유지하면서 가벼운 무게로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05 가벼운 신발로 자유롭게 걷기 : Lightweight Hiking Shoes 4
뉴발란스, 아디다스, 아식스 등의 경량 신발을 소개하는 기사였습니다. 당시 국내에는 생소했던 알트라가 소개되었습니다. 경량 신발을 신고 즐기는 하이킹은 즐거움이 배가 되는 것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 여러분의 주말을 온전히 여러분의 것으로 만드는 좀 더 나은 주말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베러위켄드도 더 좋은 기사와 여행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Story
더스턴 기어(Durston Gear) 창립자, 댄 더스턴 인터뷰
"트레일을 개척하고, 자연을 지키는 것이 내 목표입니다."
Approach Shoes
Kolon Sport Trekking Shoes 811 Review
기술지형에 탁월한 코오롱 트래킹 슈즈 811 리뷰
Cookware
Paagoworks Trailpot S900 Review
다재다능한 쿠커 파고웍스 트레일팟 S900 리뷰
Backpacking Packs
Big Agnes Sweetwater UL Backpack Series
빅 아그네스 3년 동안 개발한 초경량 배낭 시리즈 스위트워터 UL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