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015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이곳저곳 여행했던 만큼 좋은 기사를 많이 쓰지 못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주로 가이드 카테고리의 기사를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셨습니다. 그럼 어떤 기사가 인기 있었는지 살펴볼까요?
#01 [가이드] 배낭 어떻게 패킹할까? : How i pack my backpack
당시에 깔끔하게 패킹되는 배낭에 관한 질문이 종종 있어서 준비한 기사였습니다. 기사의 핵심은 결국 꼭 필요한 것만 챙기자는 것!
국제캠핑페어에 관한 기사로 5가지 아이템을 소개하였습니다. 니모의 블레이즈와 클라이밋의 인슐레이티드 스태틱 브이 라이트의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뜨거운 여름 시원한 바닷길을 걷는 영덕 블루로드 푸른대게의 길 하이킹 이야기. 다양한 경량 배낭과 베어풋 샌들이 한자리에 모인 여행기입니다.
#04 클라이밋 인슐레이티드 스태틱 브이 라이트 : Klymit Insulated Static V Lite
2015년 가장 핫한 매트는 단연 클라이밋이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밋 인슐레이티드 스태틱 V는 기존 R-Value를 유지하면서 가벼운 무게로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05 가벼운 신발로 자유롭게 걷기 : Lightweight Hiking Shoes 4
뉴발란스, 아디다스, 아식스 등의 경량 신발을 소개하는 기사였습니다. 당시 국내에는 생소했던 알트라가 소개되었습니다. 경량 신발을 신고 즐기는 하이킹은 즐거움이 배가 되는 것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 여러분의 주말을 온전히 여러분의 것으로 만드는 좀 더 나은 주말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베러위켄드도 더 좋은 기사와 여행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Pack accessary
Avant Climbing Snack Pack Multipitch Storage Pouch Review
아반트 클라이밍 멀티피치 암벽등반을 위한 스낵팩
Story
더스턴 기어(Durston Gear) 창립자, 댄 더스턴 인터뷰
"트레일을 개척하고, 자연을 지키는 것이 내 목표입니다."
Approach Shoes
Kolon Sport Trekking Shoes 811 Review
기술지형에 탁월한 코오롱 트래킹 슈즈 811 리뷰
Cookware
Paagoworks Trailpot S900 Review
다재다능한 쿠커 파고웍스 트레일팟 S900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