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아그네스(Big Agnes)는 기존 플라이 크릭(Fly Creek) 텐트 시리즈에 침낭을 추가하면서 플라이 크릭 패밀리 컬렉션으로 확장했습니다. 침낭 시리즈에는 플라이 크릭 UL 침낭과 플라이 크릭 퀼트 두 가지가 있으며, 의도적인 PFAS가 없고, 어망에서 재활용된 원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빅아그네스 플라이 크릭 UL 25°는 초경량 다운 침낭으로 다이아몬드 모양의 베플이 특징입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다이아몬드 퀼팅은 기존 베플에 비해 무게를 줄이고 더 나은 로프트를 제공합니다. 재활용 어망으로 만든 쉘과 라이너 원단은 발수 마감 처리된 NetPlus® 10D 나일론 립스톱이며, 의도적으로 추가된 PFAS가 없습니다.
단열재는 PFC-Free Downtek™ 850필파워로 bluesign® 승인 발수 화학 물질을 사용하여 젖어도 단열 성능을 유지합니다. 로우프로파일 코드 잠금장치가 있는 미니멀한 후드, 슬림 머미 핏, 단열 지퍼 및 드래프트 칼라, 반만 열리는 걸림 방지 중앙 지퍼가 특징입니다. 레귤러의 무게는 722g, 충전 중량은 482g이며, 롱 사이즈의 무게는 799g, 충전 중량 539g입니다. ISO 컴포트 2도, ISO 리밋 영하 4도 등급입니다. 가격은 $499.95로 출시되었습니다.
빅아그네스 플라이 크릭 UL 퀼트는 대부분을 침낭과 공유합니다만 온도 등급 ISO 컴포트 15도, 리밋 12도로 후드가 없고 충전 중량이 더 적기 때문에 따뜻한 날씨에 적합합니다. 레귤러 기준 총 무게는 434g, 충전 중량 227g이며, 롱 사이즈의 경우 482g, 255g입니다. 풀 지퍼를 이용해서 이불과 후드가 없는 침낭으로 전환됩니다. 추가적인 단열을 위한 Flipit™ Footbox 시스템이 흥미롭게 다가오며, 가격은 $349.95입니다.
![]() |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
Ott review
Ott Winter 2025 Statistics : 오티티 윈터 2025 울릉 통계
오티티 2025 윈터 통계 자료
News
블랙다이아몬드,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블랙다이아몬드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가 도봉산에 오픈합니다
Day Packs
Yeti Ranchero Backpack : 미스테리 랜치가 끝나고 예티가 시작된다
미스테리랜치 어반 어썰트를 잇는 예티의 새로운 배낭
Backpacking Tent
Durston Gear 2025 X-Mid Update
더스턴 기어 3세대 X-mid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