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다이아몬드(Black Diamond)는 디플로이 325(Deploy 325)와 디스턴스 1500(Distance 1500) 등 2023년 새로운 헤드램프를 두 가지를 출시했습니다.
Creek Blue
디플로이 325는 40g의 가벼운 무게로 최대 출력 325루멘의 헤드램프입니다. 가벼우면서 얇은 두께를 가지고 있어 러너에게 이상적입니다. 325루멘으로 사용 시 최대 약 2시간 30분이며, 180루멘으로 약 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짧은 사용시간과 비상용 적색 점멸등이 없기 때문에 하이킹보다는 저녁 시간에 훈련하는 러너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각도가 조절되지 않지만 가변 각도 렌즈가 적용되어 오르막이나 내리막에서 버튼을 눌러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세 개의 다른 각도의 렌즈
블랙다이아몬드 충전식 헤드램프는 디플로이 325 및 디스턴스 1500부터 USB-C 타입이 적용되었으며, 빠른 시간 내에 충전됩니다. 배터리 수명은 3단계로 표시되며, 가벼운 폼 패드와 유연한 윙 밴드는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합니다. 밴드 양쪽에는 반사 로고가 적용되어 있어 야간에도 눈에 띄게 해줍니다.
USB-C 타입 충전
Alloy
Foam Green
디스턴스 1500은 최대 출력 1500루멘을 제공하는 괴물 같은 퍼포먼스의 헤드램프입니다. 트레일 러너, 야간 이동이 많은 하이커, 수색 및 구조팀에게 적합한 사양입니다. 한 손으로 빠르게 전환 가능한 자가 배터리가 있으며, 설정을 순환하는 데 버튼 두 개만 사용하여 조작이 간단합니다.
디스턴스 1500은 야간에 지구력을 발휘하고 기술적인 지형을 통과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BD의 PowerTap™ 기술이 적용되어 한 번의 조작으로 최대 1500루멘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1500루멘의 출력은 부스트 모드에서만 작동하며, 배터리 수명을 절약하기 위해 10초 후 자동으로 어두워집니다. 엔지니어링된 다면 렌즈는 그림자나 아티팩트를 생성하지 않으며, 깊이 인식을 유지하는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조명을 제공합니다.
PowerTap™
300루멘 출력으로 약 8시간 동안 지속되고, 배터리 팩은 자석식으로 되어있어 약간의 연습 후에 한 손으로 교체가 가능할 정도로 편리합니다. 배터리 뒷면에는 3단계로 배터리 수명을 표시하고 적색 점멸 램프도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전면 램프와 후면 배터리 사이의 균형이 잘 잡혀 있어, 외형과 다르게 실제로 착용하고 뛰거나 빠르게 걸어 보면 다소 과격한 움직임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용 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 |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
Story
더스턴 기어(Durston Gear) 창립자, 댄 더스턴 인터뷰
"트레일을 개척하고, 자연을 지키는 것이 내 목표입니다."
Approach Shoes
Kolon Sport Trekking Shoes 811 Review
기술지형에 탁월한 코오롱 트래킹 슈즈 811 리뷰
Cookware
Paagoworks Trailpot S900 Review
다재다능한 쿠커 파고웍스 트레일팟 S900 리뷰
Backpacking Packs
Big Agnes Sweetwater UL Backpack Series
빅 아그네스 3년 동안 개발한 초경량 배낭 시리즈 스위트워터 UL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