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르파(Scarpa)는 스키 부츠 제조 과정에서 나온 폐기물 스크랩으로 만든 마에스트랄레 알파인 투어링 스키 부츠의 리미티드 에디션 Maestrale Re-Made을 출시했습니다.
마에스트랄레 부츠는 스카르파가 1995년부터 생산한 스키 부츠 폐기물을 모아 분류하기 시작한 후 어렵게 회수한 약 3톤의 스크랩에서 나온 폴리머를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화석 기반 플라스틱보다 32% 적은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는 식물 기반 소재인 Pebax® Rnew로 만들어진 일반 버전보다 탄소 배출량이 27% 감소합니다.
스카르파의 Sandro Parisotto 회장은 “2021년에 100% 생분해성 인증을 받은 첫 번째 신발인 모히또 바이오(Mojito Bio)와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만든 기타 제품을 출시한 후 오늘 우리는 신발 생산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또 다른 중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2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마에스트랄레 리메이드는 기존과 동일한 품질을 보장하며, 쿠셔닝 및 리바운드가 개선되었습니다. 가격은 € 569이며, 출시와 함께 스카르파는 Protect Our Winters Europe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부츠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이 조직에 전달됩니다.
![]() |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
Story
더스턴 기어(Durston Gear) 창립자, 댄 더스턴 인터뷰
"트레일을 개척하고, 자연을 지키는 것이 내 목표입니다."
Approach Shoes
Kolon Sport Trekking Shoes 811 Review
기술지형에 탁월한 코오롱 트래킹 슈즈 811 리뷰
Cookware
Paagoworks Trailpot S900 Review
다재다능한 쿠커 파고웍스 트레일팟 S900 리뷰
Backpacking Packs
Big Agnes Sweetwater UL Backpack Series
빅 아그네스 3년 동안 개발한 초경량 배낭 시리즈 스위트워터 UL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