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크 로스터스(WERK)의 오리지널베르크 인스턴트커피(originalwerk instantkaffee)는 스페셜티 커피를 인스턴트커피 형태로 만든 것으로 매우 간편하게 맛 좋은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난여름 베르크의 로스팅 팩토리를 견학할 기회가 있었는데, 당시에 인스턴트커피의 샘플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기존의 '카누'와 같은 인스턴트 커피에 비해 풍미가 좋아서 매우 놀랐었습니다. 무엇보다 야외 활동에서 이용하기 너무 편리한 형태이고 맛도 좋아서 우리 같은 사람들에게 너무 괜찮은 커피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휴대가 간편한 귀여운 크기의 종이 박스(6 x 3.5 x 7.7cm)에 10개입으로 구성되었으며, 1개당 약 2g입니다.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베이비, 하우스, 에티오피아, 디카페인 등 4가자의 원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찬물에도 잘 녹아서 편리하다.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한데, 물이나 우유 100~120ml에 스틱 1개를 넣기만 하면 됩니다. 찬물에도 녹아서 생수통이나 물통에 넣고 흔들기만 해도 맛있는 커피가 완성됩니다.
캠핑이나 하이킹에서 특히 좋은데, 비교적 장비의 여유가 있는 환경에서는 드립 도구를 이용하여 추출할 수 있지만 하이킹에서 물을 끓일 수 없을 상황에서 특히 좋았습니다. 텀블러에 뜨거운 물을 담아서 휴식 중에 커피를 만들어 먹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물론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내려먹기 귀찮을 때도 훌륭한 대안이됩니다.
베르크 인스턴트커피는 스페셜티 커피를 가장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며, 가격은 10개 1팩에 16,000원입니다.
사용한 박스는 작은 소품을 담기에 용이하다.
강선희
|
Watch
Suunto Race S Titaninum Courtney Edition
어둠속에서 빛나는 스트랩이 적용된 순토 Race S 코트니 에디션
Toy
Mont-bell Table Camp Set 2
몽벨 1/43 미니어처 테이블 2 출시
Hiking Shoes
[Review] Altra Olympus 6 Hike GTX Review
알트라 올림퍼스 6 하이크 GTX 버전 리뷰
Down Jackets
Black Diamond 2024 Deploy Down Hoody
블랙다이아몬드의 초경량 다운 재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