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Adidas)는 차세대 트레일 러닝화 테렉스 아그라빅 플로우 2.0을 출시했습니다. 트레일 러닝과 스피드 하이킹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지면에 대응할 수 있는 지지력과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갑피는 속건성 엔지니어드 메쉬로 편안하면서도 통기성을 제공합니다. 갑피의 원사는 50%의 팔리 오션 플라스틱(Parley Ocean Plastic)과 50%의 재활용 폴리에스터 등 100% 재활용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안감은 얇은 메쉬가 사용되었으며, 충격 흡수 폼과 땀을 발산 직물이 적용된 해부학적 인솔이 사용되었습니다.
Pro-Moderator 지지 시스템 적용으로 안정성 지원하며, 넓고 가벼운 Lightstrike EVA 쿠셔닝 폼을 사용합니다. 콘티넨탈(Continental) 아웃솔은 젖은 표면과 마른 표면에서 모두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스택 높이는 28mm-20mm 8mm 드롭이며. 러그 높이는 4mm입니다. 신발의 무게는 남성용 270mm 기준 약 320 g입니다.
남성용과 여성용 및 고어텍스 버전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일반 버전 $130, GTX 버전은 $150입니다. 국내에는 현재 남성용 고어텍스 버전만 189,000원에 출시되었습니다.
![]() |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
Story
더스턴 기어(Durston Gear) 창립자, 댄 더스턴 인터뷰
"트레일을 개척하고, 자연을 지키는 것이 내 목표입니다."
Approach Shoes
Kolon Sport Trekking Shoes 811 Review
기술지형에 탁월한 코오롱 트래킹 슈즈 811 리뷰
Cookware
Paagoworks Trailpot S900 Review
다재다능한 쿠커 파고웍스 트레일팟 S900 리뷰
Backpacking Packs
Big Agnes Sweetwater UL Backpack Series
빅 아그네스 3년 동안 개발한 초경량 배낭 시리즈 스위트워터 UL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