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밋(Klymit)의 에버 글로우 라이트 튜브(Everglow™ Light Tube)는 공기 팽창식 튜브와 화이트 LED를 결합한 형태의 조명으로 USB를 이용한 외부 전원을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이것은 마치 잉고 마우러(Ingo Maurer) "Blow Me Up" 튜브 램프를 아웃도어용으로 만들어 놓은 느낌입니다. 에버 글로우 라이트 튜브는 총 3가지 크기를 제공하며, 크기에 따라 160루멘, 220루멘, 270루멘의 밝기를 제공합니다.
Ingo Maurer Blow Me Up
기본적으로는 카라비너 등을 걸 수 있는 루프를 이용하여 부착하지만 라지 및 엑스라지 모델에는 자석이 적용돼 있어 자동차의 트렁크나 자석에 붙는 요소를 활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이 두 사이즈에는 전용 파우치와 전원 및 밝기 조절 스위치가 제공됩니다.
레귤러의 무게는 55 g으로 가벼워 백패킹에서 텐트 조명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며, 라지와 엑스라지는 104g, 113g으로 캠핑이나 백패킹 등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작은 사이즈로 수납이 되기 때문에 휴대성도 좋습니다. 조명 자체는 방수가 되기 때문에 외부 배터리를 잘 보호하면 비가 오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어 아웃도어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조명기구입니다. 가격은 크기에 따라 $20~$40입니다.
![]() |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
Sleeping Pad
Alpenglow Gear Alpenblow Micro Inflator
PCT에서 태어난 아이디어, Alpenglow Gear의 초경량 인플레이터
Sport Sandals
Teva x Sean Wotherspoon Collection 2025
레트로 테크와 대담한 표현, 멀티 테레인 기능을 결합한 디자인
Insulated Jackets
Patagonia 2025 Nano Puff®
파타고니아 나노 퍼프 2025년형 미세하지만 결정적인 변화
Backpacking Packs
Hiker Workshop TYPE-2 Backpack
필드에서 완성된 경량 하이킹 배낭, 하이커워크샵 TY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