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New Balance)는 자신들의 대표적인 트레일 러닝화 이에로 시리즈의 최신 버전 Fresh Foam Hierro V6를 약 1년 만에 출시합니다. 트레일 러닝을 위해 설계된 신발이지만 하이킹에도 착용하기 좋은 신발로 우리는 지속적으로 이 신발의 업데이트와 함께했습니다. 이번 버전의 주요 업데이트는 무게 감소를 위한 어퍼 소재 변경이며, 미드솔과 아웃솔은 변화가 없습니다. 이것은 V3에서 V4로 변경될 때와 비슷하며, 이는 알트라의 .5버전과 흡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V6의 어퍼는 재활용 립스탑 원단과 3D 페인팅으로 만들어지며, 무게는 더 가벼워지고 지지력은 향상된 덕분에 통기성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재활용 소재의 사용과 더불어 지속 가능성을 위한 노력으로 판매의 1%가 Planet에 기부되며, 기후 변화와 공공 토지를 연구하는 조직에 쓰입니다. 하체는 동일하기 때문에 Fresh Foam X가 적용된 미드솔은 부드럽고 편안한 쿠션과 반응을 제공합니다.
Heel to Toe Drop은 28 - 20 mm, 8mm 드롭으로 마찬가지로 동일합니다. 아웃솔 역시 비브람 메가그립을 유지하며, 거의 모든 지면 상황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340g으로 약 19g 정도 감소했지만 트레일 러닝화 기준 여전히 가벼운 무게의 신발은 아닙니다. 어퍼 디자인과 지속 가능성이 이번 버전의 가장 큰 특징으로 기존 버전과 거의 비슷한 편안한 착용감과 유사한 퍼포먼스를 낼 것으로 보입니다.
2월 1일부터 각 국가 및 소매점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가격은 $135입니다.
![]() |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
Story
더스턴 기어(Durston Gear) 창립자, 댄 더스턴 인터뷰
"트레일을 개척하고, 자연을 지키는 것이 내 목표입니다."
Approach Shoes
Kolon Sport Trekking Shoes 811 Review
기술지형에 탁월한 코오롱 트래킹 슈즈 811 리뷰
Cookware
Paagoworks Trailpot S900 Review
다재다능한 쿠커 파고웍스 트레일팟 S900 리뷰
Backpacking Packs
Big Agnes Sweetwater UL Backpack Series
빅 아그네스 3년 동안 개발한 초경량 배낭 시리즈 스위트워터 UL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