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디다스 테렉스(adidas TERREX)는 모든 지형에 맞게 설계된 새로운 트레일 러닝 시리즈 Protohype를 선보입니다. 시리즈의 라인업은 Terrex Two Ultra Parley, Terrex Two Parley, Agravic BOA 등 총 세 가지입니다.

 

TERREX TWO Ultra Parley

장거리를 달리기 울트라 러너를 위해 설계된 Terrex Two Ultra Parley는 더 넓은 토-박스와 뒤꿈치 핏이 편안하게 되어있습니다.  Parley1)와의 파트너십으로 낚시 그물 등의 해양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원사로 통기성 있는 어퍼를 만들어 적용하였습니다. 견인력 향상을 위해 콘티넨탈(Continental ™) 아웃솔이 사용되었고, 미드솔은 에너지 반환이 우수한 부스트(Boost)가 적용되었습니다.

 

1) Parley(팔리)는 해양 환경 오염 해결을 위한 환경 단체로 아디다스는 2015년 지구의 날에 팔리와 파트너십을 발표하였고, 이후 5년 동안 일회용 플라스틱, 마이크로 비드를 단계적으로 폐지하였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디다스의 전체 제품 라인에 걸쳐 해양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TERREX TWO Parley

Terrex Two Parley는 테렉스 투 울트라 팔리보다는 덜 기술적인 중장거리 트레일 러닝을 위한 모델로 넓은 토박스, 역시 해양 플라스틱으로 만든 니트 업퍼가 특징입니다. 울트라 모델과의 차이점은 미드솔에 있는데, 이 모델에는 라이트스트라이크(Lightstrike)가 적용된 EVA 미드솔이 사용되었습니다. 아웃솔은 같은 콘티넨탈이지만 러그 패턴은 울트라 모델이 더 공격적이고 전략적인 배치로 보입니다.

 

 

Agravic BOA

아그라빅에 BOA Fit 레이스 시스템이 적용된 모델로 어퍼는 립스톱에 내마모성 몰드로 강화된 토캡 구성되었고, 미드솔은 7mm 드롭의 부스트가 적용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아웃솔은 콘티넨탈이 사용되었습니다. 뛰는 도중 BOA를 이용한 빠르고 쉽게 슈레이스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어퍼에 사용된 나일론은 물 사용을 절약하는 원액 염색법이 사용되었는데(파타고니아 Solution Dye와 같은) 팔리와 더불어 친환경적인 지속가능성에 신경을 많이 쓴 시리즈임을 알 수 있습니다.

 

 

발매는 유럽은 모든 모델이 출시되었으며, 미국 테렉스 투 울트라 팔리, 아그라빅 보아 모델만 출시된 상태입니다. 국내의 경우 아직 Protohype 시리즈는 출시 되지 않았습니다. 가격은 TERREX TWO Ultra Parley $180 USD, TERREX TWO Parley  $170 USD, Agravic BOA가 $150 USD 입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Watch

    Suunto Race S Titaninum Courtney Edition

    어둠속에서 빛나는 스트랩이 적용된 순토 Race S 코트니 에디션

  • Toy

    Mont-bell Table Camp Set 2

    몽벨 1/43 미니어처 테이블 2 출시

  • Hiking Shoes

    [Review] Altra Olympus 6 Hike GTX Review

    알트라 올림퍼스 6 하이크 GTX 버전 리뷰

  • Down Jackets

    Black Diamond 2024 Deploy Down Hoody

    블랙다이아몬드의 초경량 다운 재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