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이글루(IGLOO)는 100% 생분해 소재로 만든 세계 최초의 쿨러를 발표했습니다. "RECOOL"은 일회용 쿨러 대신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대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RECOOL"은 현재 특허 출원 중이며 자연상태에서 100% 생분해되는 재활용 종이 펄프(Recycled Paper pulp)와 AKD (알킬케텐 다이머 Alkyl ketene dimer)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성과 방수를 위해 왁스로 사이징 처리하였습니다. 리쿨은 15 리터(16 QT) 용량의 쿨러로 음식, 음료 및 얼음을 최대 12 시간 동안 보관할 수 있으며, 최대 5 일 동안 물을 누수 없이 보관할 수 있습니다. 최대 34 kg의 무게를 견딜 수 있는 강성을 가지고 있고, 스티로폼 박스로 만들어진 쿨러처럼 쉽게 부서지지 않으며, 스티로폼 특유의 뽀드득거리는 성가신 소음이 없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물을 비우고 건조하면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글루의 다른 쿨러들처럼 뚜껑에는 4개의 컵 컵홀더가 있고 중앙에는 손잡이가 있습니다. 쉽게 운반할 수 있도록 측면에도 손잡이 형태로 성형되어있습니다.
미국 내의 많은 지방 자치 단체에서는 이미 스티로폼 쿨러의 판매를 금지 한 반면, 리쿨은 모든 국가에서 합법적입니다. 리쿨의 소비자가격은 $9.99이며, 이글루 공식 홈페이지 및 REI 등에서 판매 중입니다.
이글루 Recool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다음을 확인하세요. igloocoolers.com/RECOOL
![]() |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
Story
더스턴 기어(Durston Gear) 창립자, 댄 더스턴 인터뷰
"트레일을 개척하고, 자연을 지키는 것이 내 목표입니다."
Approach Shoes
Kolon Sport Trekking Shoes 811 Review
기술지형에 탁월한 코오롱 트래킹 슈즈 811 리뷰
Cookware
Paagoworks Trailpot S900 Review
다재다능한 쿠커 파고웍스 트레일팟 S900 리뷰
Backpacking Packs
Big Agnes Sweetwater UL Backpack Series
빅 아그네스 3년 동안 개발한 초경량 배낭 시리즈 스위트워터 UL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