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커피 장비를 조금 업데이트했습니다. 구매의 목적은 야외활동에 적합한 것을 기준으로 했는데 사실, 목적이라는 게 큰 의미는 없습니다.
두 가지의 제품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드리퍼를 구매할 때 필터도 함께 구매하였습니다. 처음 써보는 필터인데 일단, 민감했던 종이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 좋았습니다.



이렇게 드리퍼 홀더와 드리퍼를 같이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난 올리브 컬러로 선택. (레드 컬러랑 조금 고민했음)
이 드리퍼가 재밌는 게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 캠핑이나 하이킹에 부담스럽지 않게 패킹을 할 수 있다는 것으로 컵 속에 구겨 넣어도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리버서블 기능. 드리퍼를 뒤집게 되면 추출 속도를 조금 조절할 수 있는 패턴(리브)으로 변경됩니다.

벌써 집에서 서버를 깨먹은 상황이 한 3번은 있었을 듯 합니다. 그러다 "깨지지 않는 서버는 없을까?" 서칭을 했고, 찾았습니다! 우선 사양을 먼저 보자면 이렇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은 쉽게 깨지지 않는다는 것. 이 제품을 국내에서 구매하고 일본 여행을 갔었는데, 실제 아웃도어 매장에서도 카펙 CAFEC이 아닌 다른 브랜드의 트라이탄 소재의 서버가(쿠커와 키친 카테고리)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그것을 보고 "아! 야외용으로 쓰기에 적합한 거였구나!" 싶었습니다.
![]() |
이재훈
|

Sleeping Bag
Kolon Sport Aerolite 500/300 Sleeping bag Review
코오롱스포츠 에어로라이트 500/300 침낭 리뷰

Insulated Jackets
Ortovox Westalpen Swisswool Hybrid Jacket Review
움직이는 사람을 위한 보온 시스템

Insulated Jackets
Patagonia PowSlayer Pack 38L
스노우에서 여행까지 확장되는 새로운 ‘다크호스’

Approach Shoes
Norda 003 G+ Moss
노다, 최신 소재 공학이 집약된 어프로치 신발 003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