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일(CAYL)은 새로운 주흘 배낭을 출시합니다. 경북 문경에 위치한 '주흘산'의 이름을 딴 주흘(Juheul) 배낭은 당일 또는 1박2일 하이킹 및 패스트패킹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탈부착 가능한 리드와 숄더 하네스에 수납 포켓이 통합된 것이 특징입니다.
두 가지 사이즈를 갖춘 주흘은 SM 28L, ML 32L 용량의 배낭입니다. 등판의 길이가 45cm, 50cm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자신의 신체 길이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리드(덮개)가 적용된 디자인으로 탈부착이 가능하며 양면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케일 배낭 시리즈처럼 내부에는 제거 가능한 폼 패드가 적용되어 있으며, 방석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흘은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양쪽으로 구분된 전면 포켓은 한쪽은 지퍼가 한쪽은 오픈된 형태로 목적에 맞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양쪽 사이드에는 일반적인 사이드포켓이 있습니다.
숄더 하네스에는 물통 수납을 위한 포켓이 있어 물통이나 휴대폰 등을 수납하기에 적당하며, 탈착 및 3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레치 힙벨트 포켓에도 지퍼 달린 수납 포켓이 있습니다. 배낭 내부에도 포켓이 있어 열쇠, 자동차 키, 지갑 등 중요한 장비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케일 주흘 배낭은 B-Grid 원단을 블랙, 그레이 두 가 지 컬러가 이번에 최초로 출시되며, 가격은 258,000원입니다.
158cm ML 착용
180cm ML 착용
![]() |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
Sport Sandals
Sierra Designs 60th MOJO Knockdown Flipflop ADV+ Review
Outside Coffee Service Center
위스콘신에서 온 건강한 커피 브랜드 Hiker Coffee
우리는 맛도, 건강도 포기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Story
산과 사람을 동시에 보호하는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 ORTOVOX
오토복스, 등산가와 산을 보호하다
Trekking Poles
Leki 2026 Ultratrail FX.One Superlite & SKYSOLO
2026년 여름, 모든 것이 빠르고 더욱 화려해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