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Merrell)과 꿀을 사용한 파워 젤로 주로 알려진 허니 스팅거(Honey Stinger)가 협력하여 트레일 러닝화를 출시했습니다. 두 브랜드의 협업은 재미있는 조합으로 신발의 베이스 모델은 머렐의 Agility Synthesis 2입니다. 여기에 허니 스팅거의 특징을 잘 살린 것이 눈에 띕니다. 허니 스팅거는 꿀을 사용하여 트레일 푸드를 주로 다루기 때문에 신발의 전체인 컬러는 꿀벌의 오렌지와 블랙을 조합했으며, 어퍼에는 벌집(또는 Honey Stinger Organic Waffle)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오버레이를 적용하였습니다.
머렐의 어질리티 신디시스는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 안정적인 그립으로 유명합니다. 여기에 두 브랜드는 환경에 대한 노력을 하고자 최대한 책임감 있는 재료(Responsibly-sourced)로 신발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허니 스팅거는 모든 제품에 책임감 있게 공급된 꿀을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재활용에 관한 주요 특징으로는 어퍼는 신발 끈, 토 프로텍트, 힐 카운터 필름, 갑피의 원사 등에 부분적으로 재활용 재료를 사용했고, 미드솔 폼에 사용되는 석유를 조류(algae)로 대체하였습니다. 아웃솔 역시 부분적으로 재활용된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완전하진 않지만 지속 가능성에 대한 노력이 잘 엿보입니다.
Merrell Agility Synthesis x Honey Stinger는 현재 Merrell.com에서 출시되어 있으며, $120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발 구매 시 허니 스팅거 크루 양말을 추가로 지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
Watch
Suunto Race S Titaninum Courtney Edition
어둠속에서 빛나는 스트랩이 적용된 순토 Race S 코트니 에디션
Toy
Mont-bell Table Camp Set 2
몽벨 1/43 미니어처 테이블 2 출시
Hiking Shoes
[Review] Altra Olympus 6 Hike GTX Review
알트라 올림퍼스 6 하이크 GTX 버전 리뷰
Down Jackets
Black Diamond 2024 Deploy Down Hoody
블랙다이아몬드의 초경량 다운 재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