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한 시계하면 떠오르는 것은 G-SHOCK입니다. 그런 G-SHOCK이 더 튼튼해지려고 진화하고 있습니다. 5600 시리즈의 기본적인 심플함을 계승하면서 마치 보디빌딩을 한듯이 근육을 부풀려놓은 듯한 자태. 바로 GX-56 시리즈의 모습입니다. 캠핑이나 등산등 야외활동에 적합한 GX-56을 소개합니다.
두겹의 우레탄 베젤 GX56은 모듈이 속한 이너를 감싸는 우레탄과 그것을 다시한번 감싸는 우레탄 총 두개의 베잘을 겹친 새로운 구조입니다. 조작버튼까지 우레탄으로 감싸져 있어 무브먼트인 모듈을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완벽히 보호합니다. G-SHOCK의 아이덴티티인 프로텍터를 완벽히 실현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스피드 모델인 DW-5600을 기반으로 시리즈 슬로건인 '최대한 크게(Extra Large)'를 몸소 실천하였습니다. 쥐샥시리즈중 가장큰 외관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컬러의 시리즈가 출시해 있고, 특히 스케이트보드 브랜드인 DGX와의 콜라보레이션 모델은 환상적입니다.
스펙 G-SHOCK의 강력한 미네랄 글라스를. 벨트와 베젤은 우레탄. 기본적으로 어두운 곳에서 시계를 찬 손목을 돌려올리면 백라이트가 점등됩니다. 아웃도어에 걸맞게 터프솔라가 채용되어 태양광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다른 시리즈가 그러하듯 방수는 200미터까지입니다.
국내에서는 많은 관심이 없는 모델이지만 아웃도어라이프에 정말 잘맞는 시계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구하려고하니 구하기도 힘드네요.
Book
하이커워크샵, 포틀랜드 트레킹 포토북 발간 및 Type-2 백팩 신제품 출시 예정 공개
하이커워크샵 포틀랜트 트레킹 포토북 발간
Story
[OSCS Bikepacking] 바이크패커 14명의 세팅 소개 - 무슨 자전거를 타고 어떻게 싣을까?
바이크패킹 셋업과 바이크패킹에 관한 매력에 관한 이야기
Bikepacking
Outside Coffee Service Center EP:05 Bikepacking
아웃사이드 커피 서비스 센터 바이크 패킹 이야기
Trail Running
KOLON SPORT Hyperleap TL-X Trail Running Shoes Review
코오롱스포츠 하이퍼리프 TL-X 트레일 러닝화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