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TORE GUIDE



고객지원


  • 스토어 페이지 내 우측상단 "톡톡상담"을 통해 네이버 톡톡으로 상담가능합니다.
  • 스토어 페이지 내 우측하단 "고객센터"를 통해 업무시간 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업무시간 외에는 메일로 상담내용이 접수됩니다.
  • betterweekendstore@gmail.com 메일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배송안내

  • 상품은 오후 3시까지 결제확인된 주문은 당일 출고되고 5만원 이상 주문은 무료배송, 5만원 미만은 3,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 상춤에 따라 출고지가 다를 수 있으며, 출고지가 다를 경우 운송장번호가 별도로 입력되며 'My Order'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프리오더(예약구매) 상품이나 주문제작 상품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안내되는 배송일정을 참고하시기바랍니다.
  •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배송비 입금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교환/환불/AS안내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환불 가능합니다.
  • 변심 반품의 경우 왕복배송비를 차감한 금액이 환불되며, 제품 및 포장 상태가 재판매 가능하여야 합니다.
  • 상품 불량인 경우는 배송비를 포함한 전액이 환불됩니다.
  • 출고 이후 환불요청 시 상품 회수 후 처리됩니다.
  • 프리오더(예약구매), 주문제작 상품은 변심에 따른 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 일부 완제품으로 수입된 상품의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 특정브랜드의 상품설명에 별도로 기입된 교환/환불/AS 기준이 우선합니다.
  • 배낭 제품은 초기 불량의 경우 교환이나 환불이 되며, 국내 A/S는 어렵습니다.



교환/환불 절차

  1. 상품이나 브랜드 별로 환불및 교환 절차가 다를 수 있으므로 꼭! 사전에 교환/환불 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2. 스토어 우측하단에 실시간 상담을 통해 교환또는 환불 의사를 남겨주세요. 상담원 오프라인의 경우에는 메일로 자동으로 접수됩니다.
  3. 담당자 확인 후 교환/환불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