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크테릭스(Arc'teryx)는 최근 "Rock Solid"라는 프로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락 솔리드 프로그램은 파타고니아의 Worn Wear, REI의 USED GEAR, TNF Renewed 등과 같은 재사용 프로그램입니다. 미국 내에서 제공되는 락 솔리드 중고 기어 프로그램은 고객이 사용 장비를 오프라인 매장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가볍게 사용된 컨디션이 좋은 제품(Excellent,Great, Good 3단계로 구분)은 원래 소비자 가격의 20%에 해당하는 금액의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재판매가 불가능하지만 여전히 기능을 하는 제품은 필요한 학교나 비영리 단체에 기부됩니다. 아크테릭스는 제품의 수명이 다했고 복구가 어려운 제품도 용도의 변경이나 업 사이클링 같은 리사이클 솔루션도 찾고 있다고 합니다.


제품의 수명을 연장하고 생산된 장비의 낭비를 최소화하여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려는 노력은 모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려고 노력해야겠습니다. 이런 순환 프로그램은 소비자와 환경 모두에게 이득을 가져다주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브랜드가 이런 프로그램을 전개했으면 좋겠습니다.


아크테릭스의 락 솔리드 프로그램이 궁금하다면 rocksolid.arcteryx.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