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Outdoor Retailer Winter market 2017 참가 제품의 각종 정보를 취합하여 조사하였습니다. 그중 관심 가는 5가지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The North Face Summit L3 Ventrix Hoodie


TNF는 통기성이 뛰어나고 독점적인 절연체를 사용한 Summit L3 Ventrix Hoodie를 선보였습니다. 사용자가 레이저로 구멍이 뚫려있어 신체가 움직일 때 환기가 되며, 활동이 감소하면 열을 유지하기 위해 구멍이 닫힙니다. 땀이 증발하는 것을 돕기 위해 옷감이 펴졌을 때 구멍이 열리는 원리의 신개념 재킷입니다. 가격은 $280.


Crescent Moon Eva All-Foam Snowshoe


Crecent Moon의 신개념 스노우슈입니다. 기존의 스노우슈들과 달리 신발 중창 소재로 사용되는 에바폼으로 만들어진 스노우슈입니다. 약 635g으로 매우 가벼우며 테스트 도중에 신은 것조차 잊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가격은 $149.



Klymit Insulated Hammock V


수면 용 매트의 경우 일반적으로 평평한 야영장을 위해 설계되어있어, 해먹에서 사용하기 불편한면이 있습니다. 해먹을 사용해서 야영하는 사람들을 위해, Klymit은 해먹 에머매트를 선보였습니다. 양쪽 날개는 해먹 커브를 위해 설계되어 매트가 제자리에 유지하는 것을 돕습니다. R-value 4.4, 무게 900g, 가격 $170.



Patagonia Hyper Puff Hoody


Patagonia는 Hyper Puff Hoody에 새로운 합성 단열재를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라인업에 사용된 다른 단열 유형(예를 들면 프리마로프트 같은)보다 약간 무겁지만 더 따뜻합니다. 100g의 HyperDAS 단열재는 아코디언 계층 구조로 되어있어 공기 공간을 크게 만들어 추위로부터 단열합니다. 또한 이런 구조는 작은 크기로 패킹됩니다.



goTenna Mesh


goTenna Mesh의 기술적인 배경은 무선 매시 네트워크(Wireless Mesh Network) 기술로 Wi-fi 혹은 LTE 없이 통신의 범위를 확장하는 기술입니다. 1W UHF 라디오 주파수로 수/발신하기 때문에 통신이 불가능한 지역에서 문자나 GPS 정보 등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등산이나 하이킹시 조난 상황이나 재난 상황 등에서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2세대 고테나는 크기가 더 작아지고 방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고테나는 킥스타터 펀딩으로 이미 알려진 제품으로 검색을 통해서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가격 $200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Backpacking Packs

    [Review] Black Diamond Beta Light 30 Pack Review

    블랙다이아몬드 베타 라이트 30 배낭 리뷰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