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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tter Weekend
신동철

Arc'teryx OUTER PEACE. FIND IT #01 클라이머 우석주

Story Update 2021.08.05

현대사회는 더욱 빠르게 돌아가고 기술은 나날이 발전하지만 그 속에서 살아가는 우리는 여전히 대부분 반복적인 일상을 지속적으로 살아갑니다. 이렇게 지치고 무료해져 버린 일상을 야외 활동을 통해 환기시킨다는 클라이머 우석주...

이동현

노스페이스의 리퍼비시 온라인 스토어 리뉴드(RENEWED) 이야기

Story Update 2021.07.12

몇 해 전 베러위켄드 기사로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의 RENEWED 컬렉션에 대한 기사를 접하면서 관심을 갖고 있다가 이번에 RENEWED 제품을 처음으로 구매해봤다. RENEWED에서는 수거된 TNF의 제품을 세척, 수선 등 보수하여 재상품화 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

신동철

N-B-I-W-J-S (노백인우주선) PRE-INTERVIEW : 이주용

Story Update 2021.06.30

국내의 클라이밍 씬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브랜드 라이튼 클라이밍(LIGHTEN CLIMBING)에서 토탈 클라이머를 지향하는 클라이머 이주용(@fairi_yong)의 프로젝트 등반 영상을 공개합니다.   노백인우주선 현재 파타고니아의 ‘피츠로이’ 를 ...

이동현

하이커하우스 보보 1주년 행사와 베러굿샵 팝업스토어 후기 및 인터뷰

Story Update 2021.06.11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The Lowest Mountain 매장에서 2021년 6월 4일부터 6월 5일까지 이틀동안 하이커하우스 보보의 1주년 기념 보보 피크닉 이벤트와 함께 베러굿샵의 팝업스토어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CAYL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김광수

BPL, 그리고 빅아그네스(feat.플라이크릭)

Story Update 2021.05.20

코로나 기승이 사그라지나 싶더니 다시금 머리를 들어 올리는 듯하다. 금방 끝날 줄만 알았던 전염병이 생각지도 못했던 삶의 변화를 동반하고는 여전히 기세를 꺾지 않고 있다. 변화에 적응해야만 하는데 그렇지 못한 내 몸뚱이는 덕지덕지 불어나는 살로 무거운 나날을...

이현상

인사이드 아웃도어 에필로그 : 라제건, DAC로 세계 텐트 시장을 이끌다

Book Update 2021.03.11

라제건, DAC로 세계 텐트 시장을 이끌다 동아알루미늄은 대단히 독특한 기업이다. 텐트 완제품을 시장에 내놓지 않았는데도 텐트 사용자들은 동아알루미늄의 브랜드 DAC에 열렬한 지지를 보낸다. 마치 아이폰을 만든 애플에 열광하는 게 아니라 액정 생산 업체에 열광...

강선희
이재훈
이동현
양광조

울주세계산악영화제 UMFF 2021 기대되는 작품 5편

Movie Update 2021.03.11

2016년 시작되어 6회째를 맞이하는 한국 최초의 산악 전문 국제영화제 울주 세계 산악 영화제(UMFF 2021)가 시기를 가을에서 봄으로 옮겨 2021년 4월 2일부터~11일까지 10일간 개최됩니다. 산악스포츠, 산악문화, 모험, 탐험 그리고 자연과 환경에 대한 43개국 146편의 ...

RiRi

인사이드 아웃도어 06 : 지속가능한 아웃도어

Book Update 2021.03.10

지구가 만든 과거 인류, 인류가 만드는 미래 지구 근사하면서 윤리적이기까지 한 느낌을 주는 ‘지속가능성’은 최근 마케팅 담당자가 가장 선호하는 단어의 하나인 듯하다. 나쁘지 않다. 그린마케팅 유행에 편승해 갑작스럽게 환경주의로 개종했다고 해도 ...

RiRi

인사이드 아웃도어 05 : 장비 개발

Book Update 2021.03.05

아웃도어 마니아들에게 장비 이야기는 늘 흥미로운 주제다. 나 역시 장비 개발자이기 이전에 세상의 모든 장비를 써보고 싶었던 얼리 어댑터였다. 나일론과 폴리에스터 원단도 구분하지 못하던 시절에 장비를 직접 만들어보겠다고 작심한 것은 무모한 일이긴 했지만 또한...

RiRi

인사이드 아웃도어 04 : 아웃도어 브랜드 흥망성쇠

Book Update 2021.02.25

열흘 가는 꽃이 없다는 말이 있듯이 십년 가는 브랜드도 쉽지 않은 일이다.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가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지는 경우도 있으며, 잘 나가는 브랜드도 언젠가는 내리막길로 접어든다. 더러는 애초의 정신은 간데없고 매출에만 급급한 싸구려 브랜드로 변질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