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써모어(Thermore)는 오늘 50년 간의 혁신 중 가장 역동적인 신축성 단열재인 프리덤(Freedom)을 출시했습니다. 사용 후 재활용된 폴리에스터 50%로 제작된 이 단열재는 획기적인 신축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알파인 스포츠, 달리기, 골프, 통근, 낚시 및 사냥, 사이클링 및 기타 다양한 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용도에 걸쳐 보온성능을 제공합니다.

thumbnail.jpg

동력계 테스트에 따르면 평방 미터당 60~150g 범위의 4단계 보온성을 제공하는 단열재는 높은 탄력성을 가지며 늘어난 후에는 원래의 크기로 완전히 회복됩니다. 따뜻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역동적인 동작 범위를 허용하는 능력은 퍼포먼스 브랜드가 제품 라인에 Thermore를 활용하도록 자극합니다. 새로운 Freedom 단열재는 이전에 스트레치 카테고리에서 보여준것 보다 더 높은 수준의 편안함과 기능성을 제공합니다.

 

Freedom 스트레치는 bluesign 및 GRS 인증을 받았습니다. 세탁기 세탁이 가능하고 드라이클리닝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관리하기 쉽고 섬유 이동에 대한 저항성이 높아 제품 개발자에게 매우 디자인 친화적입니다. Thermore는 1980년대에 재활용 섬유 사용을 개척했으며 그 이후로 계속해서 지속가능성과 관련된 기술을 습득해 왔습니다.

 

Thermore

이탈리아 밀라노에 본사를 둔 Thermore는 기능성 의류용 고품질 단열재의 연구, 개발, 생산 및 마케팅을 전문으로 합니다. Thermore는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와 극동 및 유럽의 생산 시설을 통해 겉옷 업계 최고의 브랜드를 제공합니다. Thermore는 재활용 단열재를 출시한 최초의 회사였으며 현재는 PET병과 같은 소비 후 폐기물을 사용하여 지속 가능한 혁신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Backpacking Packs

    [Review] Black Diamond Beta Light 30 Pack Review

    블랙다이아몬드 베타 라이트 30 배낭 리뷰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