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니모(NEMO)는 최근 우크라이나에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100개의 침낭을 기부하였습니다.

 

비영리 단체인 Common Man for Ukraine에 니모의 고품질 침낭 100개 상당량을 기부했습니다. 이 침낭들은 계속되는 전쟁으로 피폐해진 우크라이나에서 안전가옥으로 피난처를 찾는 우크라이나 국내 실향민 어린이들에게 편안함과 따뜻함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니모가 침낭을 기부하기로 한 결정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회사의 오랜 헌신과 전 세계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려는 노력을 반영합니다. 니모의 COO인 브렌트 메리엄(Brent Merriam)은 이번 기부의 중요성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렇게 의미 있는 목적을 위해 침낭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우리는 우크라이나의 무의미한 전쟁으로 인해 난민이 된 어린이와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조치를 취하는 Common Man for Ukraine와 같은 조직이 있다는 사실에 감사드립니다. NEMO 팀은 우크라이나의 난민 어린이와 가족에게 음식, 침낭, 발전기 및 외상 상담을 기부하려는 Common Man for Ukraine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귀중한 자원이 가장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되어 역경 속에서도 조금이라도 안도감을 제공하고 있고 희망을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Common Man for Ukraine 소개

Common Man for Ukraine는 뉴햄프셔에 본사를 둔 501c3 비영리 단체인 플리머스 로타리 재단(EIN 59-3841932)의 이니셔티브입니다.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우크라이나 고아, 난민 어린이, 가족들에게 인도주의적 지원, 식량, 트라우마 상담을 제공합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NEMO

최신 기사

  • Backpacking Packs

    [Review] Black Diamond Beta Light 30 Pack Review

    블랙다이아몬드 베타 라이트 30 배낭 리뷰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