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알트라(Altra)는 Timp 5의 새로운 업데이트와 완전히 새로운 Timp Hiker 및 Timp Hiker GTX를 출시합니다. 트레일 러닝, 하이킹 등 모든 트레일 모험에서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경량성, 내구성, 높은 수준의 그립 및 탁월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Altra Timp 5

팀프 5는 알트라의 베스트셀러 하이쿠션 트레일 슈즈의 업데이트 버전입니다. 이제 약 28g 더 가벼워진 Timp 5에는 Vibram Megagrip 아웃솔이 적용되었습니다. 사용자들은 젖고 건조한 지표면에서 이전과 비교할 수 없는 그립감과 견인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Altra EGO™ Max 미드솔은 더 부드럽고 반응성이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여 어떤 유형에서도 더 오래 착용하고 더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새롭게 개선된 Altra EGO™ Max 미드솔 폼은 러너에게 성능과 내구성을 위해 설계된 약간의 추가 바운스와 안락한 발밑 느낌의 완벽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팀프 5는 29mm의 스택 높이, Altra의 FootShape™ 토박스 및 제로 드롭이 특징으로 자연스러운 움직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은 155달러입니다.

 

Altra Timp Hiker

팀프 하이커는 팀프 트레일 러닝화의 친숙한 쿠션과 그립감을 기반으로 발목 지지대가 추가된 새로운 하이킹 부츠입니다. 팀프 하이커에는 마찬가지로 Vibram Megagrip 아웃솔이 적용되었으며, 모든 지형에서 향상된 그립감과 견인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업데이트된 Altra EGO™ Max 미드솔은 하루 종일 액티비티를 위한 쿠셔닝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Timp Hiker에는 추가 보호를 위해 발가락 주위에 TPU 오버레이가 적용되었으며 가벼운 갑피는 통기성과 편안함을 더해줍니다. 새로운 팀프하이커는 GTX 방수 기술이 적용된 GTX 버전도 출시됩니다. 가격은 각각 175달러, 185달러(279,000원)입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Altra

최신 기사

  • Backpacking Packs

    [Review] Black Diamond Beta Light 30 Pack Review

    블랙다이아몬드 베타 라이트 30 배낭 리뷰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