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빅 아그네스(Big Agnes)는 그들의 오랜 파트너인 DAC(동아알루미늄)과 함께 20%~30%의 재활용 알루미늄을 사용한 텐트 폴 허브 DAC E1을 발표했습니다.

 

BA는 2023년 중에 DAC E1 허브를 일부 텐트의 폴 셋에 적용할 예정입니다. 재활용 허브는 제조 공정에서 사용되는 에너지와 온실가스 배출량을 80~90% 줄입니다. 첫해에 절약한 알루미늄은 약 4000개 이상의 350ml 맥주캔 정도입니다.

 

BA의 공동 설립자이자 사장인 Bill Gamber는  "우리는 재활용되고 보다 지속 가능하게 공급되는 재료의 사용을 확대하기 위해 DAC와 비전을 공유하고 있으며 E1 허브는 DAC의 끈기와 집중을 보여주는 완벽한 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AC의 설립자 Jake Lah(라제건)는 “DAC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세계 최고 품질의 텐트 폴과 하드웨어를 생산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허브의 무게와 강도에서 우리의 품질 표준을 유지하면서 재활용 재료를 사용한 E1 허브를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앞으로 빅 아그네스와 함께 이 프로그램을 확장하여 비재활용 합금의 사용을 줄일 것입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Big Agnes

최신 기사

  • Backpacking Packs

    [Review] Black Diamond Beta Light 30 Pack Review

    블랙다이아몬드 베타 라이트 30 배낭 리뷰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