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ThermoBall 컬렉션에 ThermoBall Eco를 업데이트하고 ThermoBall Super를 추가합니다. 두 가지 시리즈의 단열재는 재활용 써모볼이며, 원단 역시 100% 재활용 원단이 사용되었습니다.

 

ThermoBall

노스페이스의 써모볼은 프리마로프트(PrimaLoft)와 협력하여 개발한 단열 기술로 기존의 연속 필라멘트 합성 단열재와 달리 볼 형태의 작고 둥근 PrimaLoft 합성 섬유 클러스터는 다운 클러스터와 매우 유사하여 작은 공기주머니에 열을 가두어 보온성을 유지합니다. 600필 파워 거위털에 해당하는 보온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과적으로 보온성과 압축성을 가진 합성 단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ThermoBall Eco

써모볼 에코 시리즈는 ThermoBall Eco Jacket, ThermoBall Eco Hoodie, ThermoBall Eco Vest, 여성 전용 ThermoBall Eco Parka로 구성됩니다. 에코 시리즈는 가볍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가을철과 겨울철 미드 레이어로 활용하고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성용 후디 모델 기준 약 450g의 무게이며, 쉘과 라이닝 원단은 재활용 나일론이 사용되었습니다. 기존 버전보다 더 커진 퀼트 패턴 챔버에는 36g/m²의 재활용 써모볼이 들어가 있습니다. 더 큰 패턴이 디자인적으로도 좋은 업데이트로 보입니다.

 

 

ThermoBall Super

써모볼 슈퍼 시리즈는 써모볼 에코 시리즈보다 더 큰 퀼트 패턴과 많은 양의 단열재가 사용되어, 단열 효과가 더 큽니다. 단열재는 75g/m² 써모볼이 본체에 들어가 있으며, 후드와 슬리브에는 66g/m²가 들어가 있습니다. 남성 써모볼 슈퍼 후디의 경우 무게가 528g입니다. 이 시리즈는 써모볼 에코보다 더 추운 기온에서 착용하기 알맞습니다.

 

ThermoBall Eco 시리즈는 $150~$260이며, ThermoBall Super시리즈는 $260~$280의 가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The North Face
서비스 선택
댓글
profile image

최신 기사

  • Accessories

    Tiny Tents Basecamp Dome Tent

    타이니텐트, 시장에서 가장 가벼운 4계절 텐트 출시

  • News

    Pertex® Shield Revolve

    퍼텍스, 미래를 위한 단일 재료로 구성된 퍼텍스 쉴드 리볼브

  • Day Packs

    Osprey x Rumpl Three Canyons Print

    오스프리와 럼플의 협업 배낭과 블랭킷

  • Hiking Shoes

    [Review] LOWA Explorer GTX Mid Review

    로바 익스플로러 GTX 미드 하이킹 부츠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