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ThermoBall 컬렉션에 ThermoBall Eco를 업데이트하고 ThermoBall Super를 추가합니다. 두 가지 시리즈의 단열재는 재활용 써모볼이며, 원단 역시 100% 재활용 원단이 사용되었습니다.

 

ThermoBall

노스페이스의 써모볼은 프리마로프트(PrimaLoft)와 협력하여 개발한 단열 기술로 기존의 연속 필라멘트 합성 단열재와 달리 볼 형태의 작고 둥근 PrimaLoft 합성 섬유 클러스터는 다운 클러스터와 매우 유사하여 작은 공기주머니에 열을 가두어 보온성을 유지합니다. 600필 파워 거위털에 해당하는 보온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과적으로 보온성과 압축성을 가진 합성 단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ThermoBall Eco

써모볼 에코 시리즈는 ThermoBall Eco Jacket, ThermoBall Eco Hoodie, ThermoBall Eco Vest, 여성 전용 ThermoBall Eco Parka로 구성됩니다. 에코 시리즈는 가볍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가을철과 겨울철 미드 레이어로 활용하고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성용 후디 모델 기준 약 450g의 무게이며, 쉘과 라이닝 원단은 재활용 나일론이 사용되었습니다. 기존 버전보다 더 커진 퀼트 패턴 챔버에는 36g/m²의 재활용 써모볼이 들어가 있습니다. 더 큰 패턴이 디자인적으로도 좋은 업데이트로 보입니다.

 

 

ThermoBall Super

써모볼 슈퍼 시리즈는 써모볼 에코 시리즈보다 더 큰 퀼트 패턴과 많은 양의 단열재가 사용되어, 단열 효과가 더 큽니다. 단열재는 75g/m² 써모볼이 본체에 들어가 있으며, 후드와 슬리브에는 66g/m²가 들어가 있습니다. 남성 써모볼 슈퍼 후디의 경우 무게가 528g입니다. 이 시리즈는 써모볼 에코보다 더 추운 기온에서 착용하기 알맞습니다.

 

ThermoBall Eco 시리즈는 $150~$260이며, ThermoBall Super시리즈는 $260~$280의 가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The North Face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