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순토(Suunto)는 2007년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 모델인 코어의 새 모델 코어 알파 스텔스를 출시했습니다. 코어는 군인과 같이 작전을 수행하는 사용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시계 중 하나로 이번 새 버전은 그런 사용자들에게 특화된 버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thumbnail.jpg

순토 코어 알파 스텔스는 MIL-STD-810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 인증은 미국 군사 표준으로 동결, 고열을 포함한 급격한 압력 및 온도 변화, 진동 및 충격에, 내하중, 먼지 및 습기 저항 수준 등에 대한 저항을 테스트하고 부여됩니다.

시계의 크기는 49.5 x 49.5 15.1mm이며 무게는 67 g입니다. 주로 유리 섬유 강화 폴리머로 만들어졌으며, 알루미늄 베젤과 미네랄 크리스탈 글라스로 보완됩니다. 상단에는 야광 인디게이터가 있어 어두운 장소에서 탐색 활동이 가능하며, 야간 투시경과 호환되는 LED 백라이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스트랩은 나일론 소재로 되어있고, 방수는 30m입니다. 배터리는 CR2032로 작동하며, 정상 모드에서 약 12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그 외에도 12/24시간 형식 시간 표시, 고도계, 기압계(급격한 기상 변화에 대한 경고), 나침반, 온도계(영하 30도~영상 60도 / 7일간의 날씨 기록), 자동 달력, 일출 및 일몰 데이터, 스톱워치, 카운트다운 타이머, 수심계(방수는 30m 스노클링용 수심 파악은 최대 10m), 고도계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격은 $299이며, 국내는 389,000원에 출시되었습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Suunto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