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뒤꿈치가 거대하게 확장된 형태로 다운힐에 특화된 호카오네오네(Hoka One One)의 텐나인(TenNine)의 등장은 시장을 놀라게 했습니다. 호카는 다가오는 11월 텐나인과 챌린저(Challenger)를 믹스한 형태의 새로운 하이킹 부츠를 출시합니다.

 

텐나인과 디자인에 유사성은 있지만 하체는 감소되었으며, 아웃솔은 기존의 다른 호카의 부츠들처럼 비브람 메가그립(Vibram® Megagrip)을 적용하였고, 공격적인 러그 패턴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어퍼는 통기성이 효과적인 Ariaprene 합성 소재로 만들어지며, 내구성이 필요한 곳에는 폴리 우레탄 오버레이로 강화하였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Gore-Tex 멤브레인으로 방수되며, 속건성 소재가 안감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인솔은 탈착식 해부학적으로 설계된 오솔라이트(Ortholite)가 사용되었습니다.

 

전례 없던 새롭고 독창적인 하이킹 부츠 TenNine Hike GTX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 트레일에 착용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독특한 신발이 실제로 어떻게 작용할지 기대가 됩니다.

 

가격은 약 $250이며, 2020년 11월 1일 특정 컬러가 출시되며, 블랙 등의 컬러는 2020년 2월로 예정되어있습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서비스 선택
댓글
profile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