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Helinox New 2020

Furniture 2020.03.17 18:14

2010년 시작된 헬리녹스(Helinox)는 휴대성을 기반으로 실용성과 편안함 그리고 스타일까지 겸비한 아웃도어 퍼니처 선두주자로 이제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2020년 헬리녹스는, 새로운 포터블 쉐이드(Portable Shade) 라인과 다양한 스타일의 체어를 선보입니다.


Helinox Personal Shade

헬리녹스의 새로운 Personal Shade는 대부분의 Helinox 의자와 호환되며, 연결을 위한 전용 파츠(13, 14.5 사이즈)를 제공합니다. SPF 50+ 자외선 차단 등급의 오버 헤드 캐노피는 그늘을 만들고, 햇빛의 움직임에 따라 캐노피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470 g (파우치 포함 490 g)이며 가격은 88,000원입니다.



Helinox Royal Box


헬리녹스의 로얄박스(Royal Box)는 언제 어디서나 그늘막 쉘터를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헬리녹스 의자 2개와 테이블(Table O)를 내부에 배치할 수 있는 크기이며, 퍼스널 쉐이드와 마찬가지로 SPF 50+ 자외선 차단 등급입니다. DAC 알루미늄 폴로 만들어지는 독창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빠르게 설치와 해체를 할 수 있습니다. 또 양쪽 측면을 개방하여 확장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게는 2.25 kg(수납색 포함 2.4 kg)이며, 한강 공원이나 해변등에서 사용하기 용이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가격은 275,000원.


새로운 컬러와 패턴의 체어

헬리녹스의 모든 체어 제품군에 색상, 패턴 등이 다양화됩니다. 새로운 Realtree®, Multicam® Camo, Blue Mesh 패브릭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적용하였습니다. 체어원(Chair One)의 경우 14가지 색상과 스타일로 제공될 예정으로 소비자는 자신의 개성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Helinox GORE-TEX Shake Dry Jacket


Photo Helinox Insiders Blog


지난해 10주년을 맞이한 헬리녹스는 다양한 10주년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고어텍스 셰이크 드라이 재킷은 그 마지막 제품입니다. 고어텍스 SHAKEDRY™의 쉘은 영구 발수 처리되었으며 견고한 방수성을 보장하면서 투습, 방풍, 경량성까지 갖춘 원단입니다. 아직까지 가격 정보 외의 자세한 세부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지 재킷은 조절 포인트가 많고 수납이 용이하며, 사용 시 유용한 투웨이 지퍼를 적용하였습니다. 가격은 370,000원입니다.



모든 제품은 3월 19일 목요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HCC에서 발매됩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