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Maximalist 러닝화로 인기 있는 Hoka One One(호카오네오네)는 2019년 Sky 하이킹 라인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시리즈는 Toa, Arkali, Kaha 3가지 모델로 시작되며, 각 모델별로 기능이 다릅니다.

 

 

Hoka One One Toa

 

Toa는 주로 스피드 라이딩 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일반적인 트레일 러닝화에 비해선 무겁지만 세 가지 모델 중에 비교적 가볍습니다. 특히 eVent® 멤브레인이 추가된 WP 모델로 방수설계 등산화 중에서는 아마도 가장 가벼운 쪽에 속하지 않을까 합니다. 충격 흡수가 뛰어난 RMAT®를 베이스로 하체가 제작되었고, 아웃솔은 Vibram® Megagrip을 사용하여 끈끈한 트랙션을 기대합니다. 러그는 빠른 방향전환에 용이한 패턴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어퍼는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보강제가 사용되어 내구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원활한 통기성을 제공합니다. 트레일을 빠르게 이동하는 사용자에게 좋은 모델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Men(US 9) 기준 426 g / 4mm Drop (26-22 mm)

 

 

Hoka One One Arkali

Arkali는 Toa에 비해 좀 더 복잡한 트레일 루트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외부 충격에 의한 손상에 대한 보호가 탁월한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어퍼는 케블라 섬유가 포함된 MATRYX®입니다. 케블라 섬유는 방탄조끼에 사용되는 소재로 머리카락 보다 가는 5mm 원사로 강철의 10배 수준의 인장강도를 지니고 있습니다. 호카의 매트릭스는 이런 케블라 섬유를 섞어 만들었으며, 가벼우면서도 강한 내구성을 보여줍니다. 또한 강력한 토-프로텍션이 적용되어있어 발 앞쪽을 보호합니다. 아칼리의 가장 독특한 특징이라 할 수 있는 발목과 뒤꿈치를 감싸는 벨크로 시스템은 지형 변화에 따른 뒤틀림을 보완해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웃솔은 역시 Vibram® Megagrip이 적용되었고, 러그는 5mm 높이의 다방향 패턴입니다. 아칼리는 가파른 지역에서 민첩한 움직임이 기대되는 새로운 스타일의 경량 하이킹 부츠입니다. Men(US 9) 기준 432 g / 5mm Drop (29-24 mm)

 

 

Hoka One One Kaha

Kaha는 가장 등산화에 가까운 클래식한 모양을 갖춘 모습으로 다양한 조건에서도 사용 가능한 모델입니다. 특히 eVent® 멤브레인이 사용되어 기존의 인기 모델인 Tor Ultra Hi WP처럼 겨울철 눈길에서 착용하기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칼리와 마찬가지로 Vibram® Megagrip 아웃솔에 5mm 다방향 러그 패턴이 적용되었습니다. 편안함 착용감과 방수 설계로 이번 겨울 사용이 상당히 기대되는 모델입니다. Men(US 9) 기준 508 g / 6mm Drop(33-27 mm)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kangsai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