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날짜
20130815 ~ 20130815
위치
고양시 일산 킨택스

몇 달 전에 사전등록을 해두었던 2013 코리아 아웃도어쇼(8.15(목)~18(일))를 다녀왔습니다.  일산에 살면 좋은 점이 킨텍스에서 열리는 행사를 접할 기회가 많다는 점이죠. 날씨는 폭염이지만 입추가 지나서 그런지 하늘이 조금은 높아진 것 같습니다.


입구 분위기를 보니 3월에 열렸던 캠핑페어보다는 규모도 작고 관람객도 적은듯하였습니다. 캠핑 페어는 입구부터 정말 사람이 바글바글했었지요. 티켓을 받고 입장하는 순간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였던 블랙다이아몬드 부스가 눈을 사로잡습니다. 캠핑 페어에서 받았던 실망감이 많았던 터라 기대는 안 했지만, 뭔가 괜찮은데? 요런 느낌이 들었거든요. 


바로 옆에는 사랑하는 브랜드 니모의 공식 수입업체인 엠케이 아웃도어의 부스가 있었습니다. 6인용 쉘터인 헥사라이트가 웅장하면서 심플한 자태를 뽐내고 있었습니다. 정말 실내가 커서 동계쉘터로 좋겠구나 했지만 스커트가 없는 점은 아쉽습니다. 


그래 이런 게 진짜 아웃도어 박람회 느낌이다!를 속으로 생각하며 발걸음을 옮깁니다.


하지만 안으로 들어갈수록 역시나 장사판... 실망스럽습니다. 이런 전시회 문제 있습니다. 평소에 관심 있던 GSI 식기류를 실제로 보고, 그라나이트기어 힙색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긴 했지만요. 이런 진부한 박람회보다 고아웃 캠프 같은 페스티벌이 더 보고 배울 것들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합니다. 발상의 전환이 필요한 때입니다.


느낌아니까..


  1. 블랙다이아몬드 파츠로이의 노랑은 정말 아름답다!
  2. 그래서 그라나이트기어 노랑 힙색을 샀는지 모르겠다.
  3. 니모 헥사라이트는 넓고 훌륭했다.
  4. 사진에는 없지만 조만간 한국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Sunski 선글라스는 정말 이뻐~


tmb.jpg


Author

최신 기사

  • Backpacking Packs

    [Review] Black Diamond Beta Light 30 Pack Review

    블랙다이아몬드 베타 라이트 30 배낭 리뷰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