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웃도어 활동에 안성맞춤! 접는 물병 베이퍼 : Anti bottle Vapur

Water Treatment 2013.07.17 02:27

v2.png


v1.png



아웃도어에 알맞는 접는 물통 베이퍼! 얼핏보면 아이스크림 설레임과 비슷하게 생긴 베이퍼는 물통입니다. 사용후에는 롤형태로 보관할 수 있어 야외활동에 매우 편리합니다.


생수통에 담아서 먹고 버리면야 몸은 더편하겠지요? 하지만 한해 지구에선 약 2천억개의 물병이 사용되며, 그중에서 12%만이 재활용이 된다고 바이퍼는 이야기합니다. 생수통은 한번 사용후에는 세균때문에 재활용하면 안된다는 것은 근래에 뉴스에 소개되어 많이들 알고있을 것입니다.


얼마전 인간의조건이란 프로그램에서 소개되어 텀블러들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베이퍼처럼 휴대가 간편한 물통하나쯤 가지고 다니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아이스박스에 얼려서 사용해도 매우 근사할것 같습니다. 베이퍼 인스타그램에 소개된 사진들을 보면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베이퍼는 지구를 위한1% (1% For The Planet) 프로그램에 가입하여 모든 베이퍼 판매의 일정 비율을 물과 관련한 부문에 기부하고 있다고하니, 훌륭한 마인드를가진 멋진 회사입니다.


여담으로... 오늘도 주말캠핑을위해 마트에서 생수 한짝을 구매하였는데  0.1%도 재활용되지 못할것 같아 반성하게되는 포스팅입니다.



Vapur The Anti-Bottle The @Vapur Anti-Bottle isn't only the most portable water bottle on the planet, it's also the most photogenic. http://www.vapur.us
서비스 선택
댓글
profile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