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클라이밋(Klymit)의 에버 글로우 라이트 튜브(Everglow™ Light Tube)는 공기 팽창식 튜브와 화이트 LED를 결합한 형태의 조명으로 USB를 이용한 외부 전원을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이것은 마치 잉고 마우러(Ingo Maurer) "Blow Me Up" 튜브 램프를 아웃도어용으로 만들어 놓은 느낌입니다. 에버 글로우 라이트 튜브는 총 3가지 크기를 제공하며, 크기에 따라 160루멘, 220루멘, 270루멘의 밝기를 제공합니다.

Ingo Maurer Blow Me Up

 

기본적으로는 카라비너 등을 걸 수 있는 루프를 이용하여 부착하지만 라지 및 엑스라지 모델에는 자석이 적용돼 있어 자동차의 트렁크나 자석에 붙는 요소를 활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이 두 사이즈에는 전용 파우치와 전원 및 밝기 조절 스위치가 제공됩니다.

레귤러의 무게는 55 g으로 가벼워 백패킹에서 텐트 조명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며, 라지와 엑스라지는 104g, 113g으로  캠핑이나 백패킹 등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작은 사이즈로 수납이 되기 때문에 휴대성도 좋습니다. 조명 자체는 방수가 되기 때문에 외부 배터리를 잘 보호하면 비가 오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어 아웃도어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조명기구입니다. 가격은 크기에 따라 $20~$40입니다.

 

사양

Klymit Everglow Light Tube XL
브랜드
KLYMIT
최적 사용
Camping, Backpacking
전구
LED
최대 밝기
270Lumens
밝기 단계
3
충전식
No
배터리
외부 배터리
추가 배터리 사용
No
방수
Yes
크기
860 x 120mm
무게
113 g
가격 달러
$40
+ 더보기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Backpacking Packs

    [Review] Black Diamond Beta Light 30 Pack Review

    블랙다이아몬드 베타 라이트 30 배낭 리뷰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