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피엘라벤(Fjällräven)의 21년 S/S 컬렉션 중 여름 하이킹에 적합한 몇 가지 제품을 소개합니다. 주로 하이 코스트 패밀리 라인으로 이 시리즈는 경량성, 수납성, 다목적성을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국내의 경우 특히 여름철 하이킹에 적합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 역시 심플하여 일상에서의 활용하게에도 용이합니다.

 

High Coast Lite Anorak

하이 코스트 라이트 아노락은 이름처럼 가벼운 아노락 재킷으로, 남성용 M 사이즈 기준 210 g입니다. 두 개의 전면 포켓과 두 개의 핸드 포켓 등 총 4개의 포켓이 있으며, 전면 오른쪽 포켓을 이용해 포장할 수 있어 수납성이 용이합니다. 휴대가 용이하여, 필요한 상황에 바로 꺼내어 착용할 수 있습니다. 통기성과 방풍 기능이 있으며 빠르게 건조되어, 여름철 하이킹 시 필요한 상황에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는 경량 윈드 재킷입니다. 후드와 밑단은 드로 코드로 조절되며, 손목 커프스의 절반은 신축성 있게 되어있습니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259,000원입니다. 같은 사양의 재킷 버전인 High Coast Lite Jacket도 있습니다.

 

High Coast Relaxed Shorts

하이 코스트 릴랙스 쇼츠는 174 g의 무게(남성 M)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반바지 제품입니다. 하이킹, 러닝, 물놀이, 일상에서의 휴식 등 다양하게 상황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재생 폴리 아미드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속건성 소재로 빠르게 건조되어 여름철 착용에 알맞습니다. 또한 원단에 신축성이 있어 활동적인 여름철 착용에 적합합니다. 신축성 있는 엘라스틴 밴드가 적용된 허리는 편안하며, 드로 코드로 조절됩니다. 두 개의 핸드 포켓은 지퍼가 적용되어 내용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19,000원으로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제공됩니다.

 

High Coast Lite Tank Top(Women’s)

여성을 위한 하이 코스트 라이트 탱크탑은 재활용된 폴리에스터와 텐셀로 만들어진 편안한 탱크탑으로 텐셀은 실크같이 부드럽고 냉감 소재로 피부와 접촉 시 시원함과 쾌적함을 줍니다. 여름철 베이스 레이어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앞서 소개한 하이 코스트 아노락과 같은 재킷과 레이어링 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 넥 라인은 적당하게 파여져 있어 답답함이 없고, 통풍성이 좋으며, 빠르게 건조되는 속건성으로 일상적인 사용에서 야외 활동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탱크탑 제품입니다. 가격은 49,000원으로 여성용으로만 제공됩니다.

 

Abisko Wool Short Sleeve

메리노 울 50%(Traceable wool1))와 재생 폴리 에스테르 50%로 만들어진 아비스코 울 반팔 티셔츠는 메리노 울 특유의 온도 조절 특성이 있어 더운 날씨와 추운 날씨에 모두 착용 가능한 베이스 레이어입니다. 땀을 많이 흘리더라도 냄새를 억제하는 방취성이 있으며, 폴리 에스터가 혼방되어 건조가 빠르고 내구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아비스코 울 반팔 티셔츠 같은 특성의 제품은 여러 날 착용이 가능하여, 1박 이상의 멀티 데이 하이킹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89,000원입니다.

1)Traceable wool : 추적가능한 양모로 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igh Coast Rolltop 26 Daypack

26리터의 데이팩 하이 코스트 롤탑 26은 롤탑 클로저 방식과 재봉선에 심 테이프 처리가 되어있는 방수구조의 배낭입니다. 100% 재활용 나일론 방수 원단으로 계곡 하이킹이나 수상 액티비티를 하는 여름철 활용에 적합합니다. 외부 사이드의 오픈 포켓과 오른쪽에 사이드에 지퍼 포켓이 있습니다. 전면에는 스트링 코드가 적용되어 있어 추가적인 외부 수납을 지원하고 약간의 볼륨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149,000원으로 유니섹스이며, 4가지 컬러 옵션이 있습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Fjällräven

최신 기사

  • Backpacking Packs

    [Review] Black Diamond Beta Light 30 Pack Review

    블랙다이아몬드 베타 라이트 30 배낭 리뷰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