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Pertex®

Pertex®는 세계적인 원단 기술을 보유하고 성공한 원단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30년이 넘는 기술력과 노하우에 힘 입어 패브릭 디자인에 대한 독창적이고 믿을 수있는 품질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선도적인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와 오랜 기간동안 파트너 관계를 맺고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그들의 의견을 반영합니다. 브랜드 파트너의 제품을 차별화하고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원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thumbnail.jpg

BI & FABRICS

퍼텍스는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장기적인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BI를 변경하고 라인업을 재정비하였습니다. 하위 브랜드의 시장을 면밀히 조사하여 기존의 클래식, 마이크로라이트, 퀀텀, 엔듀런스, 쉴드, 이퀼리브리엄 흩어져 있던 서브 브랜드를 퀀텀, 쉴드, 이퀼리브리엄으로 3개의 라인업으로 단순화시켰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하위 브랜드 구조를 3개의 라인업으로 단순화시키면서 적용 제품의 특징이 보다 분명하게 사용자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PERTEX® QUANTUM – Insulation / wind fabrics

* PERTEX® SHIELD – Waterproof breathable fabrics

* PERTEX® EQUILIBRIUM – Double weave fabrics




TECHNOLOGIES

다아이몬드 모양의 횡단면 필라멘트를 사용하는 기술인 DAIMONDFUSE을 포함하여 직물 기술을 재정의 했습니다. 


* DIAMONDFUSE는 불필요한 무게를 추가하지 않고 직물의 내구성과 내마모성을 향상시킨 기술입니다.

* YFUSE는 기존의 Y Series로 Y자 모양의 단면 필라멘트를 사용하는 기술로 내구성이 강하고 세탁에도 매우 안정적입니다.

* SUPERDWR은 표준 발수 처리보다 5배가 튼튼하고 100회 세탁 후에도 물 배출 성능이 80%를 유치합니다.

* ECO는 재활용 원사 함량이 50% 이상으로 지속 가능한 패브릭을 개발하려는 퍼텍스의 노력 엿보입니다.

* PFCFREEDWR 발수가공처리에서 발생하는 PFC(과불화화합물)이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기술입니다.



PFC FREE

2015년 말 퍼텍스에 PFC와 관련하여 메일로 문의를 한적이 있습니다. 당시 퍼텍스는 PFOA(과불화 화합물의 일종으로, 환경오염물질)를 포함하지 않는정도 였는데 완벽한 PFC FREE는 아니였습니다. 그들의 답변은 노력은 하고있지만 아직까지 기준에 맞는 기술을 확보하지 못했다였습니다. 그들은 지속적으로 환경 적 책임을 가지고 노력해왔고 약 2년이 지난 지금 마침내 PFC FREE 원단을 선보인 샘입니다.



Montane Quattro Fusion Jacket / Deep Heat Jacket


이번에 리뉴얼된 퍼텍스의 B.I와 제품 라인업은 빠르면 연말부터 제품화될 예정인데요. Diamond Fuse가 적용된Pertex® Quantum Pro를 사용한 Montane(몬테인)의 Deep Heat Jacket과 Quattro Fusion Jacket이 가을에 선보이며, 국내에서는 Zerogram(제로그램)의 2017 F/W 시즌 침낭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원단인 Pertex의 브랜드 리뉴얼! 또 한번의 도약이 되기를 바랍니다.

Author

강선희
  • Chief editor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