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라(Altra)는 장거리 트레일을 위한 몽블랑을 출시하였습니다.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울트라 트레일인 UTMB(Ultra Trail du Mont Blanc)를 염두에 두고 설계된 것이 아닐까 합니다.
편안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Altra EGO™ MAX를 적용하였습니다. 몽블랑의 스택 높이는 30mm으로 알트라의 최대 쿠션 트레일 러닝화 올림퍼스(스택 높이 33mm)보다는 덜하지만 길고 힘든 트레일 런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약간의 바운스와 내구성이 있는 미드솔입니다.

아웃솔은 비브람 라이트베이스(Vibram® Litebase)가 적용되었는데 라이트베이스는 품질을 유지하면서 전체 밑창의 무게를 줄여주는 비브람의 경량화 기술입니다. 역시 다양한 지형에서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라이트베이스와 더불어 가볍고 통기성 있는 어퍼로 구성된 신발의 총 무게는 280 g으로 올림퍼스 329g에 비해 가볍습니다. 올림퍼스도 충분히 편안하고 장거리 이동과 다양한 지형에서 안정적은 접지력을 제공해서 좋아하는 신발이었는데 몽블랑도 기대 됩니다.
가격은 $180이며, 여성과 남성 모델 각각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 |
강선희
|

Insulated Jackets
Ortovox Westalpen Swisswool Hybrid Jacket Review
움직이는 사람을 위한 보온 시스템

Insulated Jackets
Patagonia PowSlayer Pack 38L
스노우에서 여행까지 확장되는 새로운 ‘다크호스’

Approach Shoes
Norda 003 G+ Moss
노다, 최신 소재 공학이 집약된 어프로치 신발 003 G+

Story
툴레(Thule) 글로벌 브랜드 전략 부사장 티나와의 인터뷰
Interview with Tina — Brand Communication Lead, Thule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