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크 로스터스(WERK)의 오리지널베르크 인스턴트커피(originalwerk instantkaffee)는 스페셜티 커피를 인스턴트커피 형태로 만든 것으로 매우 간편하게 맛 좋은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난여름 베르크의 로스팅 팩토리를 견학할 기회가 있었는데, 당시에 인스턴트커피의 샘플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기존의 '카누'와 같은 인스턴트 커피에 비해 풍미가 좋아서 매우 놀랐었습니다. 무엇보다 야외 활동에서 이용하기 너무 편리한 형태이고 맛도 좋아서 우리 같은 사람들에게 너무 괜찮은 커피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휴대가 간편한 귀여운 크기의 종이 박스(6 x 3.5 x 7.7cm)에 10개입으로 구성되었으며, 1개당 약 2g입니다.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베이비, 하우스, 에티오피아, 디카페인 등 4가자의 원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찬물에도 잘 녹아서 편리하다.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한데, 물이나 우유 100~120ml에 스틱 1개를 넣기만 하면 됩니다. 찬물에도 녹아서 생수통이나 물통에 넣고 흔들기만 해도 맛있는 커피가 완성됩니다.
캠핑이나 하이킹에서 특히 좋은데, 비교적 장비의 여유가 있는 환경에서는 드립 도구를 이용하여 추출할 수 있지만 하이킹에서 물을 끓일 수 없을 상황에서 특히 좋았습니다. 텀블러에 뜨거운 물을 담아서 휴식 중에 커피를 만들어 먹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물론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내려먹기 귀찮을 때도 훌륭한 대안이됩니다.
베르크 인스턴트커피는 스페셜티 커피를 가장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며, 가격은 10개 1팩에 16,000원입니다.
사용한 박스는 작은 소품을 담기에 용이하다.
![]() |
강선희
|
Story
더스턴 기어(Durston Gear) 창립자, 댄 더스턴 인터뷰
"트레일을 개척하고, 자연을 지키는 것이 내 목표입니다."
Approach Shoes
Kolon Sport Trekking Shoes 811 Review
기술지형에 탁월한 코오롱 트래킹 슈즈 811 리뷰
Cookware
Paagoworks Trailpot S900 Review
다재다능한 쿠커 파고웍스 트레일팟 S900 리뷰
Backpacking Packs
Big Agnes Sweetwater UL Backpack Series
빅 아그네스 3년 동안 개발한 초경량 배낭 시리즈 스위트워터 UL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