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블랙다이아몬드(Black Diamond)의 비젼 하이브리드 시리즈는 활동성과 보온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보온 의류입니다. 시리즈는 후디 재킷과 팬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lack Diamond Vision Hybrid Hoody

보온을 위한 충전재는 프리마로프트 골드 크로스 코어(PrimaLoft Gold Insulation with Cross Core)로 경량 열 보호의 표준인 에어로겔 기술과 프리마로프트 골드 인슐레이션이 결합된 형태입니다. NASA에서 개발한 실리카 에어로겔은 냉기와 열을 차단하는 온도 장벽을 형성하는 다공성 저밀도 구조로 기존 단열재 대비 가벼우면서 뛰어난 보온 성능을 제공합니다.

원단은 마모에 취약한 부위에 내마모성이 뛰어난 20데니어 리퀴드 크리스탈 폴리머(LCP) 립스탑 원단이 사용되었고, 활동성과, 통기성이 필요한 겨드랑 및 백 패널에는 20데니어 스트래치 나일론 우븐이 사용되었습니다.

두 개의 지퍼 달린 핸드 포켓은 하네스 착용 시에도 사용할 수 있고, 왼쪽 가슴에 지퍼 달린 외부 포켓이 있습니다. 내부에는 장갑이나 비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드롭 포켓이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 핸드 포켓을 이용해 작은 크기로 수납할 수 있습니다.

밑단은 엉덩이를 커버할 수 있도록 다자인 되어있고 신축성 있는 스커트가 적용되어 있어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조절 가능한 후드는 클라이밍 헬멧과 호환됩니다.

 

내구성과 보온성이 필요한 활동에 적절한 옵션인 비전 하이브리드 후디는 다양한 컬러의 남성용과 여성용 버전이 있으며, 가격은 380,000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Black Diamond Vision Hybrid Pants

후디 재킷과 동일한 사양의 팬츠로 마찬가지로 활동성과 보온성을 갖춘 팬츠입니다. 마찬가지로 내구성이 필요한 부위와 활동성이 필요한 부위에 전략적으로 원단을 사용하였습니다. 두 개의 지퍼 핸드 포켓이 있으며, 신축성 있는 허리와 버튼식 잠금 방식으로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비젼 하이브리드 팬츠는 블랙 단일 컬러로 330,000원에 출시되었습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Black Diamond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