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이트코어(Nitecore)는 새로운 NU 시리즈 헤드램프를 출시합니다. 그것은 바로 차세대 NU25와 NU25 UL이며, 탄성 스트링을 활용한 헤드밴드가 돋보입니다.

 

두 모델은 동일한 램프를 가지고 있으며, 서스펜션 시스템만 다릅니다. 기본 버전의 경우 탄성 스트링과 기존의 헤드밴드를 적절하게 섞은 하이브리드 형태이며, UL 버전은 탄성 스트링으로만 헤드밴드가 구성됩니다. 기존의 NU25(2017)는 사용자들이 직접 탄성 스트링으로 커스텀 해서 사용하였는데, 브랜드 자체에서 이러한 형태로 출시한 점은 매우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기본 버전의 무게는 56g, UL 버전의 무게는 45g입니다.

NU25 시리즈는 백색 집중광, 백색 확산광, 2개의 저전력 적색 등 총 2개의 LED로 구성됩니다. 최대 밝기는 400루멘이며, 빛 도달거리는 64미터입니다. 배터리는 650mAh 용량이며, USB-C 포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헤드램프 상단부에 있는 두 개의 버튼으로 조작되며, 오작동을 방지합니다.

 

모드는 혼합(집중광, 확산광), 집중광, 확산광, 레드 라이트, SOS, BEACON 등이 있으며, 혼합 모드의 최대 출력 400루멘으로 사용사 2시간 40분, 200루멘 4시간 40분, 60루멘 10시간 25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의 크기는 60.1x33x25.5mm이며, IP66 방수 방진을 제공하여, 야외 활동에 이상적입니다.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곧 출시 예정입니다.

 

Nitecore NU25

 

Nitecore NU25 UL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NiteCore

최신 기사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