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MSR은 2023년 봄 새로은 텐트 시리즈 Habiscape™를 출시합니다. 4인용과 6인용으로 제공되는 텐트로 가족이나 그룹을 위한 편의, 거주성을 특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해비스케이프 시리즈는 기존 해비튜드 시리즈에서 리지폴을 수정하여 거주성을 극대화했습니다. 물론 해비튜드 시리즈가 더 견고한 구조입니다.

해비스케이프의 구조는 두 개의 폴이 교차하는 X 형태에 4개의 리지폴이 사이드에서 전실 방향으로 위치하면서 마름모꼴을 형성해 헤드룸을 극대화 시킵니다. 게다가 4인용의 높이는 약 185cm, 6인용의 높이는 195cm으로 대부분의 성인은 고개를 숙이지 않을 정도이며, 리지폴 덕분에 측벽이 직각을 형성해 매우 쾌적한 실내 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리고 이너텐트에 메쉬 비중이 해비튜드 보다 더 많아 3계절에 더 적합합니다.

레인 플라이로 형성되는 전실에도 해비튜드와 차이가 있습니다. 출입문에 지퍼를 두 개를 적용하여 위로 말아올리거나 어닝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디테일이 있는데 텐트 외부에서 내부 포켓으로 접근할 수 있는 Pass-Thru 포켓으로 벌레가 침투하지 않도록 처리되어 있습니다. 또 한 가지는 텐트 수납 가방을 실내에 매달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 10개의 포켓, 액세서리와 조명을 걸 수 있는 천장 루프 등이 제공됩니다.

Pass-True Pocket

 

해비스케이프 4인용의 무게는 약 5.44kg, 6인용의 무게는 약 6.15kg입니다. 가격은 각각 $500, $600로 예정되어 있으며, 출시는 2023년 봄입니다. 넓은 문과, 넉넉한 헤드룸, 사용자 친화적인 디테일로 기존의 해비튜드 시리즈보다 더 좋은 그룹 텐트로 보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다음의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xwEPzJzA6U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MSR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