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Rab)의 업데이트된 윈드베일 풀온(Windveil Pull-On)은 Skyline 컬렉션의 일부로 경량 윈드브레이커입니다. 두 개의 원단을 전략적으로 사용한 하이브리드 설계로 과거 버전보다 통기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스피드 하이킹과 트레일 러닝을 위한 제품으로 무게는 약 115 g입니다.

Motiv™ Aero

 

주로 Pertex Quantum Air(100% 나일론, 47g/m2, DWR)로 만들어졌으며, 등, 겨드랑이 및 팔 안쪽은 통기성을 위해 Motiv Aero(100% 폴리에스터, 85g/m2)가 사용되었습니다. 이것은 방풍 성능과 통기성을 위한 하이브리드 설계입니다.

콤팩트한 윈드베일 풀온 재킷은 중간 높이의 칼라, 가슴 중앙에 전면 지퍼가 있습니다. 지퍼를 올리지 않은 상태에서 스냅 버튼을 이용하여 고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랩 바이탈 재킷에도 적용되었던 디테일로 더 큰 환기가 필요할 때 효과적인 장치입니다. 또한, 조절한 밑단, 신축성 있는 소매, 뒤쪽에는 재킷을 포장할 수 있는 작은 포켓이 있습니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제공되며, 컬러는 각각 3가지와 2가지입니다. 가격은 $100로 출시되었습니다.

 

 

사양

Rab Windveil Pull-On
브랜드
Rab
타입
Pullover
소재
20D Pertex Quantum Air nylon (47gsm) / Motiv™ Aero (85gsm)
무게 남성
115 g
무게 여성
99 g
가격 달러
$100
+ 더보기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Rab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