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운틴하드웨(Mountain Hardwear)의 전통적인 베스트셀러 레인 재킷인 스트래치 오조닉(Stretch Ozonic)은 2022년 100% 재활용 소재를 적용하며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기존의 주요 특징들을 유지하면서 이제 100%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지는 오조닉은 이제 지속가능성을 이야기합니다. 4방향 스트래치 기능이 있는 브랜드의 독점적인 2.5레이어 Dry.Q™1 Active2) 원단을 사용합니다. 겨드랑이에는 환기를 위한 통풍구인 핏집이 있으며, 조절 가능한 3피스 후드, 지퍼가 달린 가슴 포켓, 두 개의 지퍼 달린 핸드 포켓이 있습니다.

 

밑단의 드로코드는 옆쪽에서 앞쪽으로 이동하였고, 손목은 벨크로로 조정 가능합니다. 디자인은 거의 동일하지만 가슴 로고가 오리지널 로고로 변경되었으며, 핏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심플하면서 트랜드한 느낌입니다.

 

여성과 남성모델 각각 6컬러의 옵션이 있으며, 무게는 남성용 M 기준 310g입니다. 가격은 $200이며, 같은 사양의 레인 팬츠인 오조닉 팬츠도 있습니다.

 

1)Dry.Q™ 마운틴하드웨어의 독자적인 방수 기술은 Dry.Q™ 는 Elite, Active, Core 등으로 구분됩니다. 그중 2)Active는 러닝, 스키와 같은 고출력 스포츠를 위해 가볍고 신축성이 있으며, 방수 및 통기성이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착용자에게 쉘과 초경량 스트레치 패브릭의 방수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양

Mountain Hardwear Stretch Ozonic Jacket
브랜드
Mountain Hardwear
타입
2.5Layer
방수 타입
DryQ Active waterproof/breathable laminate
소재
50D Stretch Ripstop 2.5L Recycled polyester
무게 남성
310 g
센터 백 남성
71 cm
센터 백 여성
70 cm
핏집
Yes
Regular
가격 달러
$200
+ 더보기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Mountain Hardwear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