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ogo.jpg

2014년 새로운 시에라디자인의 모습이 들어냈습니다. 우선 가장 크게 눈에 띄는 변화는 로고의 변경입니다.

본격적으로 새로운 라인이 전개되면 로고도 교체될 것으로 보입니다. 뭔가 코오롱스러운 로고입니다.



bb.jpg


국내에서는 올해부터 호상사가 시에라디자인을 전개하기로 되었는데요. 

그 관련 포스팅에서 새로운 형태의 침낭이 노출되었었죠. 바로 Backcountry Bed인데요.

영상에서도 소개되듯이 침낭속에 이불을 덮는 형태의 침낭입니다.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기존 침낭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획기적인 형태로 보여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sierradesigns.com/backcountrybed.aspx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b2.jpg


그리고 새로운 텐트라인중에 가장먼저 공개된 Flashlight 2 Tent입니다. 현재 Rei.com에서 단독 출시하여 판매중인 텐트로 하나의 폴이제공되며 주축이되는 양쪽사이드 폴은 별매를하거나 등산스틱을 이용하여 사용가능합니다.


1.5kg의 경량 텐트이며 같은 모델의 울트라라이트 버전인 Flashlight 2  UL Tent(1.36kg)도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플래시라이트텐트는 다음 포스팅에 따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bb3.jpg

Sierra Designs Flashlight 2 UL Tent




"We are updated our whole brand. New tents, sleeping bags, jackets and LOGO.

We hope you'll like it.  This video goes over a bit of the new SD!"


시에라디자인으로부터 받은 메세지인데요. 그들의 바램데로 좋아할만한 아이템들이 나올것 같습니다.

특히 침낭은 정말 기대가됩니다. 앞으로 새로운 SD의 행보를 지켜봐야 할 것같습니다.

Author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