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크테릭스(Arc'teryx)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보라 AR(Bora AR) 하이킹 배낭을 출시합니다. 2017년 이후 오랜만의 업데이트인 보라 AR 현대적인 하이킹 배낭 스타일로 디자인된것이 눈에 띕니다. 용량은 남성용 75리터, 여성용 70리터이며, 무게는 각각 2 kg, 1.9 kg 입니다.

 

서스펜션 시스템은 이전과 같이 열성형 Tegris® 프레임 시트 및 알루미늄 스테이로 구성되며, 마찬가지로 GridLock 기술이 적용된 어깨 끈 조절 시스템, RotoGlide 힙벨트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가장 큰 변화는 원단입니다. 기존에는 420D 및 630D  나일론 원단이었는데, 이번 세대에서는 210D 고강도 코듀라(Cordura®)가 사용되었습니다. 가볍지만 내구성이 있는 원단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보라 AR은 측면 지퍼 덕분에 배낭 내부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데, 이번 버전에는 레인 쉘에 사용되는 방수 성능이 우수한 WaterTight™가 적용되었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보라는 남성용과 여성용에 각각 한 가지 컬러만 발표되었으며, 가격은 $360입니다.

Arc'teryx Bora AR 75 Men's Tatsu

Arc'teryx Bora AR 70 Women's Dark Immersion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Arc'teryx

최신 기사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