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애팔래치안 기어 컴퍼니(Appalachian Gear Company)는 All-Paca ™1) 원단을 사용한 의류 기반의 브랜드로 특히 알파카 플리스 후디의 경우 입고가 되면 바로 품절이 돼버려 구매하기 상당히 어려운 제품입니다. 이번에 브랜드 최초의 UGLY BAG ™이라는 침낭을 출시합니다. 기존에 침낭 라이너는 있었지만 어글리 백은 침낭 라이너와 커버를 합친 형태의 침낭입니다. 알파카를 단열재로 사용한 최초의 침낭이며, 현재 특허출원 중에 있습니다.

 

최근에 Sea to Summit Reactor ™ Fleece 라이너를 여름용 침낭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문제는 방풍이 안돼서 바람이 들어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침낭 커버를 사용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어글리 백은 딱 그 형태가 결합된 침낭입니다. 단열재는 알파카 플리스이고 외피는 Tyvek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침낭은 지퍼와 후드가 없는 구조로 되어 있으며, 가슴 부위에 신축성이 있어 편안하고 확장 가능한 핏을 제공합니다. 개구부는 알파카가 외부로 확장된 터틀넥 형태입니다. 안쪽으로 집어넣게 되면 두 겹으로 되어 코어가 강화되고, 당기면 머리까지 덮을 수도 있습니다. 브랜드 측은 단독 사용 시 영하 1도까지 적합하다고 하며, 텐트를 사용하고 적절한 의류를 착용했을 경우를 전제로 합니다. 가격은 $285이며, 무게는 약 1.13kg으로 가볍지 않습니다.

 

1)All-Paca™는 100 % 알파카 섬유로 만들어졌으며, 합성 섬유보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으면서 탁월한 통기성, 편안함 및 성능을 제공합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Appalachian Gear Company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