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uunto 9 Peak

Watch 2021.05.28 05:49

순토(Suunto)는 새로운 플래그십 아웃도어 스마트 워치 순토 9 피크를 공계했습니다. 순토 9 피크는 기존의 순토 9 바로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지만, 37% 더 미니멀하고 36% 더 가볍게 만들어졌습니다. 케이스의 지름은 43mm. 두께는 10.6mm, 무게는 약 62 g입니다.

 

초기에 제공되는 컬러는 티타늄 베젤 두 가지 컬러,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 두 가지 컬러로 총 4가지입니다. 디스플레이는 사파이어 크리스털을 적용하여 보호하고, 22mm 실리콘 스트랩이 적용되었습니다.

기능은 순토 9 바로와 완전히 동일하며, 최신 업데이트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광학 맥박 산소 측정기, 전자 나침반, 기압 고도계, 온도계, 가속도계, 자이로 스코프, 내비게이션 및 위치 확인 시스템 등이 있으며, 매일 활동, 수면 단계 및 스트레스 수준을 추적할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시계인 만큼 달리기, 하이킹, 산악 자전거, 스키, 수영 등 80 개 이상의 다양한 스포츠 모드가 있습니다.

충전은 전용 마그네틱 도킹 스테이션을 이용해 내장 배터리를 충전하는 방식입니다. 일반 모드에서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는 14 일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과 일일 활동 추적 및 동기화를 활성화하면 7 일 동안 유지됩니다. 트레이닝 모드에서 GPS가 활성화되면 위성과 시계의 통신 빈도 수준의 선택에 따라 25시간에서 7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타늄 모델의 경우 약 $900, 스테인리스 스틸 모델의 경우 약 $750입니다. 6월 17일 출시 예정이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주문을 진행 중입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Suunto

최신 기사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