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빅 아그네스(Big Agnes)는 회사 주변 자연환경에서 영감을 받은 "Nature Print Chair Collection"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Brown Trout, Lichen, Elevation 프린트가 적용된 의자 제품들로 판매 수익의 일부는 Yampa River Fund1) 및 Continental Divide Trail Coalition2)를 후원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1) Yampa River Fund : 콜로라도 얌파강의 물과 주변 환경을 보호하고 지원하기 위한 커뮤니티 기반 조직.

2) Continental Divide Trail Coalition : 콘티넨탈 디바이드 트레일을 관리, 보호, 홍보를 하는 것을 임무로한다.
 

빅 아그네스는 현재 캠핑 의자 라인업에 6가지 모델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으며, 그중 Big Six Camp Chair,  Big Six Armchair, Mica Basin Camp Chair, Mica Basin Armchair 등 총 4개 모델에  네이처 프린트가 적용되었습니다.


“Brown Trout(송어과 물고기)” 프린트는 콜로라도 얌파 강을 기반으로 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뿌리를 둔 아웃 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경의를 표합니다.

 

“Lichen(지의류)” 프린트는  2018년 빅 아그네스의 직원들이 3개월간 CDT(콘티넨탈 디바이드 트레일)의 콜로라도 전 구간을 걸으며 나무의 피부와 바위 표면에 사는 수백 종의 다채로운 지의류에서 모티브로 얻어 만들어졌습니다. 자세히

 

“Elevation(고도)” 프린트는 지역 지형 및 하천 시스템 지도 패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빅 아그네스 네이처 프린트 컬렉션은 브랜드가 속한 콜로라도의 지역의 자연에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자연을 지키기 위한 활동 단체들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입니다. 이러한 유의미한 움직임에 응원을 보냅니다.


Nature Print Chair Collection의 자세한 라인업은 www.bigagnes.com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Mica Basin Camp Chair

Big Six Camp Chair

Mica Basin Armchair

Big Six Armchair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