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다가오는 봄 시즌을 위해 써코니(Saucony)는 인기 있는 트레일 러닝화 Peregrine의 최신 버전인 11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트레일 러닝, 스피드 및 경량 하이킹 모두 적합한 신발로 이번 컬렉션은 Peregrine11, Peregrine11 ST, Peregrine11 GTX 등의 세 가지 모델로 제공됩니다.

 

모델 별로 어퍼의 재질과 구조가 다르고 아웃솔에서 차이를 보입니다. 모두 PWRTRAC 아웃솔이 적용되지만 ST의 경우 러그 패턴과 구조가 신발 성향에 맞게 다르게 적용되어 있습니다. 미드솔은 모두 반응성이 뛰어난 PWRRUN이 적용되어 있고 추가적인 보호를 위한 락 플레이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목할 점은 이전 버전과 동일한 4mm 드롭을 유지하지만 22-18mm에서 27-23mm로 5mm 높아졌습니다.

 

Peregrine11은 일반적인 상황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신발이며 내구성과  통풍이 잘 되는 어퍼를 적용하였습니다. Peregrine11 ST(Soft Terrain)는 진흙이 많은 습하고 미끄러운 지형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더 큰 클리트와 밀폐된 형태의 어퍼로 구성됩니다. Peregrine11 GTX(GORE-TEX) 버전은 더 튼튼한 어퍼와 고어텍스가 적용된 것이 특징인데 Invisible Fit Gore-Tex 멤브레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인비저블 핏 고어텍스는 방수성을 제공하면서도 일반 러닝화를 신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과 핏을 갖는 것이 특징입니. GTX 버전의 하체는 일반 11버전과 동일한 구성입니다.

 

일반 버전의 경우 와이드 버전을 제공하며, 가격은 11 , 11 Wide 120달러, 11 ST 130달러, 11 GTX, 150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미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Saucony Peregrine 11 GTX

Saucony Peregrine 11

Saucony Peregrine 11 ST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Saucony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