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이키 ACG (Nike ACG)는 가을, 겨울 거친 지형에서 달리기, 스피드 하이킹, 하이킹 등에 적합한 ACG Mountain Fly Gore-Tex를 출시합니다. 발 전체를 감싸며 외부 충격, 습기 등의 보호 성능을 특징으로 된 디자인이 돋보이며 다양한 표면에서 적절한 수준의 견인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웃솔이 앞쪽까지 연장된 디자인은 특히 엄지 충격에 가장 취약한 발가락 보호에 좋은 형상입니다.

 

신발의 내부는 속건성 안감 및 고어텍스(GORE-TEX) 멤브레인이 사용되어 방수 기능이 있으며, 겨울철 눈이 내린 트레일에서 산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미드솔은 베이퍼 플라이 4%의 탄소 섬유 락 플레이트가 전체적으로 적용되어 있는데, 여기에 해부학적 폼 인솔까지 적용되어 요철 지형에서 발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리액트 폼과 TPU 소재로 만든 범용 밑창 레이어까지 더해져 현대적인 멀티 레이어 구조로 하체가 구성됩니다. 아웃솔은 비브람처럼 다양한 지형에 특화된 접지력까지는 아니지만 일반적인 하이킹에는 대응할 수 있을 정도의 접지를 보여 줄 것으로 보입니다. 발목의 커프스는 유연한 움직임을 지원하며 흙이나 먼지 따위의 유입을 막습니다.

 

나이키 ACG 마운틴 플라이 GTX는 국내에도 동시에 발매됩니다. 가격은 259,000원이며 2020년 11월 12일 오전 10시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발매됩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Nike
서비스 선택
댓글
profile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