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힐레베르그(Hilleberg)는 2021 년 두 가지 새로운 텐트 모델을 출시합니다. 기존 솔로의 블랙 라벨 버전인 솔로 BL과 카이텀의 옐로우 라벨 버전이라 할 수 있는 헤라그스2와 3입니다.

 

Helags 2 & 3

북극권 남쪽 스웨덴에서 가장 높은 산의 이름을 딴 헤라그스(Helags)는 힐레베르그 옐로우 라벨(Yellow Label) 컬렉션에 속합니다. 3개의 9mm DAC NSL 폴로 이뤄진 비자립형 텐트로 Kaitum 모델과 유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드 라벨에 속하는 카이텀은 올 시즌 텐트지만 헤라그스는 양쪽 출입문의 벤틸레이션을 삭제하는 대신 레인 플라이 하단에 절개를 넣어 통기성을 확보하는 형태의 3계절 버전입니다.

 

힐레베르그 옐로우 라벨 텐트는 아우터 원단에 Kerlon 1000 패브릭, 즉 20데니어 직조 립 스톱 폴리 아미드가 적용되고 이것은 자외선 방지 실리콘 코팅이 되어있으며, 5000mm의 방수 기능을 제공합니다. 2인용의 무게는 2.4 kg, 3인용은 2.6 kg으로 카이텀2 3.1 kg, 카이텀3 3.4 kg에 비해 가볍습니다. 출시는 2021년 5월에 예정되어 있으며, 가격은 2인용 985 달러, 3인용 1065달러입니다.

 


Soulo BL

솔로 BL은 힐레베르그의 완전 자립형 1인용 텐트인 솔로의 블랙 라벨(Black Label) 컬렉션 버전입니다. 힐레베르그의 블랙라벨은 가장 강력한 등급의 올 시즌 카테고리인데 레드 라벨에 속했던 솔로보다 내구성이 강화된 버전입니다.

 

아우터 원단이 Kerlon 1200(30D)에서 1800(40D)으로, 폴은  DAC Featherlite NSL 9mm에서 10mm으로 변경되어 더욱 튼튼하고 안정적인 보호소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수납 무게는 2.8 kg으로 400 g 증가되었고, 그외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마찬가지로 2021년 5월에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825달러입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