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GSI Outdoors킥스타터를 통해 새로운 듀얼 버너 스토브 Pinnacle Pro Ultra-Thin Camp Stove의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브랜드에서는 첫 번째 크라우드 펀딩입니다.

 

GSI에 따르면 피나클 프로 울트라씬 캠프 스토브는 시장에서 가장 얇은 고성능 듀얼 버너 스토브이며, 이것을 개발하는데 4년 이상의 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이 스토브는  50.8 x 31.5 x 3.55 cm의 크기로 기존의 듀얼 캠프 스토브(GSI Outdoors Selkirk 540 높이 9,6cm)에 비해 매우 얇은 디자인이 특징이며, 공간을 더 적게 차지여 수납에 도움을 줍니다. 다리와 덮개를 펼치면 풀 사이즈 캠프 스토브로 전환되고, 그릴이 열리는 구조로 청소가 용이합니다.

 

무게는 약 4.3 kg으로 얇은 두께에 비해 무게가 가볍지는 않습니다. 내구성을 위해 견고한 구조로 스테인리스 스틸, 다이 캐스트(정밀 주조) 합금, 강철 등 강성이 좋은 소재들을 조합하였습니다. 특허 출원 중인 버너는 이 스토브가 얇게 만들어질 수 있는 소형화의 핵심으로 최대 출력 11,000 BTU입니다. 두 개의 버너는 하나의 가스와 연결되며 자체 점화 버튼이 있어 손쉽게 불을 켤 수 있습니다.

 

이 펀딩은 이미 목표금액에 도달하였으며, 9월 3일까지 이어집니다. 소비자가격은 235달러이며, 펀딩에 참여하면 수납 가방을 포함하여 175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2021년 2월 펀딩 후원자들에게 배송예정입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