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UFF® Filter Mask

Mask 2020.08.10 14:34

버프(BUFF®)에서는 필터 교체가 가능한 필터 마스크를 출시했습니다.


버프 필터 마스크는 95% 재활용 폴리에스터로 만들어진 CoolNet UV + ® 원단을 사용하고 내부에는  HeiQ V-block 항균 메쉬 라이닝을 사용하였습니다. 속건성, 통기성 및 UPF 50 자외선 차단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귀 뒤에 거치되는 일반적인 마스크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머리 뒤로 고정되는 방식을 채택하였고, 조절 가능한 탄성 밴드를 적용하였습니다. 전면부는 인체 공학적 구조로 코, 입, 턱을 안정적으로 덮습니다.


기본적으로 5개의 교체용 필터가 포함되어 있고, 1박스 30개 용량의 교체용 필터를 추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필터는 3레이어 구조로 공기 중 박테리아의 98%를 걸러내며, 사용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최대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필터 교체 시 필터 마스크를 60도 정도의 뜨거운 물로 세척하여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유니세프(UNICEF)와의 제휴를 통해 버프 필터 마스크 전 세계 수익의 2 %를 COVID-19 취약한 지역 사회의 퇴치를 지원합니다. 필터 마스크 가격은 $29이며 교체용 필터 1박스(30개)의 가격은 22달러입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